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기타

세븐일레븐 PB 음료 :: 한 겨울에 마셔본 수박우유!

by CreativeDD 2017. 1. 13.
반응형


며칠 전 세븐일레븐이 집 코앞에 생겨서 

녹차모찌 포스팅 올렸었는데요~

-

그날 함께 구입했던 제품 2호, 

바로 세븐일레븐 PB상품인 수박우유입니다. 



한 겨울에 맛보는 시원한 수박우유~ 

게다가 국내산 고창수박을 사용했다고 하니 

더더욱 호감으로 느껴졌어요!





제품 정보

가격 :: 1,200원 

용량 :: 300ml (250kcal)

1회 제공량 :: 200ml(165kcal) 


주요 성분

1등급 원유 :: 39%, 

탈엽유청혼합탈지분유 :: 3.6% 

수박농축액(고창산) :: 1% 




자세히 보고 구입한 것은 아니었는데. 

1% 수박농축액이 들었다니.. 

흠. 생각보다 너무 조금인 것 같아요. 

제대로 된 수박맛이 날런지.. 

좀 걱정스러웠어요~





드디어 수박우유 시식에 들어가려는데, 

수박 검은 씨가 보여서 멈칫! 했어요~ ㅎㅎ





그리고 투명한 유리잔에 담아보았는데요... 

흠.. 예상은 어느정도 했지만 

정말 하얀색에 가까운 수박우유네요. 

패키지는 아주 선명한 빨강이더니.. 

-

그래도 아주아주 눈썰미가 좋으신 분들은 

그냥 흰 우유와는 좀 다르다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꺼에요...^^;;;





최대한 색을 안건드렸는데 

아주아주 은은한 핑크톤이 느껴져요.

저것이 바로 1%의 수박농축액인가..ㅎ;;





냄새를 맡아보니, 은은한 수박향이..!!! 


이거 생각보다 맛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순간 들었어요.


색이 연했고 수박농축액 1%를 보고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은은한 수박맛이 느껴져서 놀랐어요. 

무엇보다도 인위적인 수박향 같은 맛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맛이라서 더욱 호감이었어요! 



총평

딸기우유, 바나나우유는 자주 사먹었는데 

한 겨울 수박우유를 먹으니 

그동안 잊었던 수박의 맛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어서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300ml양에 1200원이라는 가격도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고요. 


인위적인 수박향? 같은게 아니라 

자연스러운 수박의 단맛과 향이 우유속에 

녹아있어서 저는 맛있게 잘 마셨어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