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카페&디저트

분위기 좋은 카페, 오설록티하우스 강남점 #인테리어 #리모델링

by CreativeDD 2017. 1. 19.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오설록 

그린티롤케익 후기를 올렸는데요.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점이 

작년 12월쯤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완전 취향저격!

아직 못가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서 

사진 좀 찍어왔답니다~^^



우선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어떤 컨셉인지 느낌이 오시죠!!

블랙 & 화이트에 피라미드 티백조명이

 이번 컨셉의 포인트인 것 같아요~





 사실 입구 문을 열고 들어섰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오설록의 다양한 상품들이에요. 





차세트, 베이커리, 게다가 화장품까지.. 


오설록이 아모레퍼시픽의 녹차브랜드인 것..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는 이날 처음 알았답니다..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마스크에 

클린징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도 많아서 

주변에 차를 좋아하시는 지인이 있다면  

좋은 명절 선물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베이커리 제품 역시 가격이 살벌하죠~ 

롤케익은 19,800원, 다쿠아즈는 개당 2,500원 

그리고 그린티 토르테라는 케익은 무려 

32,000원이라니...


왠만한 케익 고급 브랜드에도 

전혀 뒤지지 않는 가격인 것 같아요...





이날 제가 구입한 그린티 롤케익! 


그린티롤케익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오설록 그린티 롤케익 (그린) 꼼꼼후기





계산대 좌측에 있던 건데 

과녁판 같기도 하고 뭐지 궁금해서 찍어봤어요. 





자세히보니 바깥쪽으로는

차 샘플이 들어있는 작은 유리병들이 있었고, 

안으로는 차 성분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이 

보기좋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차 이름들이 어찌나 예쁜지.. 

금빛 마중, 동백이 피는 곶자왈, 

비의 사색 등등... 


이름만 들어도 센치해지는 

기분인 거 있죠..?ㅎㅎ





오설록 웨딩그린티는 계산대 바로 앞에서 

1입 단위로도 팔고 있었어요.


개당 2,000원이라 넘 비싸다는 생각도 

들었는데..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생각이 다르실지도 모르겠네요~^^;





1층에서 바라본 천장 모습인데요...

인테리어에 홀려... 차마실 시간은 없었지만, 

구경삼아 2층 카페에도 올라가봤어요!





계단도 너무 예뻤고, 

무엇보다 저 조명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나중에 혹시나 단독주택을 구입한다면, 

이런 계단과 이런 조명 인테리어를 

적용해보고 싶다는 야무진 꿈도 꿔봤어요.^^;

물론 말그대로 꿈..;;





2층에 도착했을 때의 모습인데요. 

1층 공간의 4~5배 크기로 예상보다 훨씬 

넓어서 좀 놀랐어요!


그리고 넓직한 공간에 테이블도 정말 많았고, 

오전 10시 즈음인데도 손님들이 제법 

많아서 그 부분도 신기했어요! 

하긴 여긴 강남이니까..^^;;

 




차 좋아하신 분들이 공감하실 만한 

멋진 문구의 포스터도 눈에 띄구요~ 




엄청 엄청 넓은 공간.. 느껴지시죠..? 

저 안쪽에서 오른쪽으로 꺽으면 넓은 테이블이 

몇개 더있고 그쪽에 화장실도 있었어요. 





그러다 문득 무료시음 장소 발견 +_+ 

안그래도 이 날 날씨가 넘 추워서 

오들오들거리고 있었는데.. 



총 5가지 종류의 차를 

따뜻하게 시음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 마셔보지는 않았고 두개만 골라서 

마셔봤는데, 개인적으로 '달빛걷기'라는 

이름의 차 향이 너무 좋았어요. 


맛뿐만 아니라 패키지도 제 취향이라 

다음에 여유가 되면 이 제품 구입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차도 한잔하며 좀 더 시간을 보내고 싶었는데 

다음 일정이 있어서 어쩔수 없이..

발길을 돌려야 했던... 


하지만 조만간 강남에서 약속이 있어서  

그때 꼭 여기 다시와야겠단 생각을 하면서 

총총총 계단을 따라 내려갔어요. 



-

1층 매장은 좀 협소한 편인데 

2층 카페는 완전 대궐처럼 넓었어요~ 

분위기도 편안하고 인테리어도 

제 취향이라서 더더욱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네요. 


비록 제대로 카페를 이용하진 못했지만, 

공간도 넓직하고, 인테리어도 편안해서

오랫동안 친구들과 수다떨기에 아주 제격일 것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점이였습니다!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