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기타

와플에서 깨강정맛이?!! 피코크 엄마기준 '와플미' 흑미&검은깨

by CreativeDD 2017. 1. 28.
반응형


오랜만에 이마트에 갔는데  

피코크 엄마기준 와플미라는 

과자를 발견했어요, 

 

평소 후식으로 과일을 자주 먹는편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릴적 군것질하던 

버릇을 못 버리고.. 2~3일에 한번씩은 

과자가 땡기는 저..ㅎㅎ


'엄마기준' 이라고 하니 이건 그나마 몸에 

덜 나쁘겠지...하며 구입했어요!~

플레인.. 단호박..등등 다양한 맛이 있었는데.. 

제가 고른 것은 바로 흑미&검은깨맛!




검은 와플 비주얼이 독특하기도 하고 

평소 제가 검은깨, 검은콩, 흑미 등등.. 

블랙푸드를 좋아라해요..


가격 : 1,480원





-



박스 뒷면에는 

5가지 컬러푸드에 대한 

설명이 촤라락! 

-

블랙푸드에는 안토시아닌, 글리시테안을 함유하고 

있다는데... 이 과자에도 설마..? ㅎㅎ;;





 밀가루, 흑미가루, 백설탕, 가공버터, 검은깨가 

들어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흑미가루만 국내산이네요. 

가격이 좀 저렴한 편이라서 큰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 조콤 아쉬움이 남습니다..





가로 12cm 남짓의 박스 안에는 

3봉의 와플미가 들어있었는데요~





열어보니 

사진보다 더 까만 와플이 딱! 





접시에 담아보니 그닥 

식욕을 당기는 비쥬얼은 아니네요..ㅎㅎ;;






우선 봉지를 열자마자.. 

검은깨, 흑미 냄새가 진하게~ 올라왔어요.;;

그대로 한입 먹어봤는데 ㅂㅌ와플과는 

확연히 다른 식감에 깜놀!!~ 

-

안좋게 말하면 눅눅한 느낌이고 

좋게 표현하면 좀 쫀득하다고 해야하나? 

천천히 씹어보니 이에 좀 달라붙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식감은 좀 별로였어요.

반대로 과자 맛은 기대보다 더 그럴 듯 했는데요~

흑미의 달콤함과 검은깨의 고소함이 

씹을 수록 은은하게 났고, 

달콤함의 정도도 적당해서 순식간에 

한봉지를 뚝딱해버렸네요~ 


총평

상대적으로 건강한 과자이니.. 

아이들에게 사주기 좋을 것 같구요.

가격도 아주 비싼편은 아니라서 

종종 구입하기에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흑미&검은깨맛을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제 스타일이라서 다음에는 

다른 맛도 하나 사먹어보려구요~ 

(딸기, 단호박, 플레인, 녹차 맛도 있음..ㅎ)

-

평소 깨강정을 안 좋아하시면.. 

이 제품도 별로일 것 같구요~

반대로 깨강정 좋아하고, 비교적 건강한 맛의 

과자를 찾으시는 분들은 적극추천이에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