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기타

맥스봉 신제품 :: 리치치즈, 허니버터맛 오징어, 과연 그 맛은?

by CreativeDD 2017. 2. 13.
반응형


무민자석을 받으려고 GS25에 

들렀는데.. 재고가 없다는 청천벽력..!!


여러분 저는 틀린 모양입니다..ㅜ


그래서 14일날 신랑줄 겸 사려했던 

초콜렛은 그냥 패스하고..

본래 취지에는 없었지만, 제가 좋아했던.. 

맥스봉 소시지를 사왔습니다.. 


2+1 이벤트도 하고 있었고, 

'허니버터맛 오징어' 그리고 '리치치즈'

맛이  새로 나왔길래요..!


특히 허니버터맛 오징어 맥스봉은.. 

괴식일까 아니면 의외로 맛이 좋을까.. 

기대반 걱정반.. 



허니버터맛 오징어에는 

남자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리치치즈는 익숙한데.. 


유통기한 위에 적힌 검은 글자가 

잘 안보이실텐데.. 


오징어가 7.28% 들어있다고 해요. 

(실제로 오징어가 잘근잘근 씹히는..ㅎ;;)


가격은 각각 1,700원





처음에는 무난한 리치치즈로 

스타트해봤습니다.~!


소시지와 치즈는 원래 찰떡궁합이니까요! 





열량은 95kcal 


초코바 하나와 맞먹구요.

콜레스테롤도 15mg에 나트륨도 

제법 높으니 가끔~ 아주 가끔만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글자가 장평을 너무 줄여서 

가독성이 떨어지네요~ 


연육은 국산이라고 하고, 하이멜트치즈와 

자연치즈, 연성가공치즈, 크림치즈 등등

다양한 치즈가 들어가있어요.





리치치즈답게 투명 비닐 안은 

제법 노란 빛깔이 많이 보였는데요~ 





툭 잘라보니, 이 정도!





치즈가 몰린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슥슥 잘라봤는데.. 


꽤 균일하게. 그리고 확실히 치즈가 

많이 박혀있는 걸 알 수 있어요~





두번째로 허니버터맛 오징어! 





리치치즈에 비해 낮은 열량 

그런데 콜레스테롤과 나트륨은 

이게 더 높군요.. 





아까보다 장평이 더 좁습니다.;;


난독증을 유발하는 수준인데요. 

배합땅콩과 찡오랑몸탱이[조미오징어]

그리고 허니버터구이용시즈닝이 

들어가 있어요. 





거침없이 한 입, 

베어 물어 봤습니다.





리치치즈에 비해 노란빛깔이 약하고, 

중간에 오징어가 박혀있어요.


맛 

<리치치즈>

 그냥 치즈맛이 많이나는 맥스봉 

오랜만에 맥스봉을 먹어서 그런지..

 어육이 이랬나..? 싶었는데.. 

그나마 치즈는 맛이 괜찮아서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어요. 

-

충분히 예측 가능한 맛이구요~

평소 맥스봉을 좋아하신다면 

치즈가 듬뿍 들어있으니, 

한번쯤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허니버터맛 오징어>

흠.... 과연 이 맛은 

예상대로 쉽지 않은 것 같아요. 

표현하기도 그렇고... 분명 허니버터맛 

오징어 맛이 나는데 심지어 중간에 

조금씩 씹히기까지 하구요.. 

그런데 단맛도 좀 강한데다가 

소시지의 부드러운 식감이 나다보니 

정말 내가 뭘 먹고있는거지? 

갸우뚱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반절 이상 먹다보면.. 

좀 익숙해지기는 해요..


이 맛은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구요.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총평

맥스봉 소시지는 회사다닐 때 

급격히 당 떨어지고 기운이 없을 때 

하나씩 사먹던 긴급처방 음식이었는데, 

한 동안.. (대략 1~2년) 안 먹다가 먹으니.. 

"내 입맛도 변했구나.." 깨닫게 되었어요.. 

(이젠 진짜 고기가 아니면 감흥이..;)

-

리치치즈는 그럭저럭 먹을만 했는데, 

허니버터맛 오징어는.. 저에게 

괴식에 가까운 맛이었네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