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민자석을 받으려고 GS25에 

들렀는데.. 재고가 없다는 청천벽력..!!


여러분 저는 틀린 모양입니다..ㅜ


그래서 14일날 신랑줄 겸 사려했던 

초콜렛은 그냥 패스하고..

본래 취지에는 없었지만, 제가 좋아했던.. 

맥스봉 소시지를 사왔습니다.. 


2+1 이벤트도 하고 있었고, 

'허니버터맛 오징어' 그리고 '리치치즈'

맛이  새로 나왔길래요..!


특히 허니버터맛 오징어 맥스봉은.. 

괴식일까 아니면 의외로 맛이 좋을까.. 

기대반 걱정반.. 



허니버터맛 오징어에는 

남자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리치치즈는 익숙한데.. 


유통기한 위에 적힌 검은 글자가 

잘 안보이실텐데.. 


오징어가 7.28% 들어있다고 해요. 

(실제로 오징어가 잘근잘근 씹히는..ㅎ;;)


가격은 각각 1,700원





처음에는 무난한 리치치즈로 

스타트해봤습니다.~!


소시지와 치즈는 원래 찰떡궁합이니까요! 





열량은 95kcal 


초코바 하나와 맞먹구요.

콜레스테롤도 15mg에 나트륨도 

제법 높으니 가끔~ 아주 가끔만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글자가 장평을 너무 줄여서 

가독성이 떨어지네요~ 


연육은 국산이라고 하고, 하이멜트치즈와 

자연치즈, 연성가공치즈, 크림치즈 등등

다양한 치즈가 들어가있어요.





리치치즈답게 투명 비닐 안은 

제법 노란 빛깔이 많이 보였는데요~ 





툭 잘라보니, 이 정도!





치즈가 몰린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슥슥 잘라봤는데.. 


꽤 균일하게. 그리고 확실히 치즈가 

많이 박혀있는 걸 알 수 있어요~





두번째로 허니버터맛 오징어! 





리치치즈에 비해 낮은 열량 

그런데 콜레스테롤과 나트륨은 

이게 더 높군요.. 





아까보다 장평이 더 좁습니다.;;


난독증을 유발하는 수준인데요. 

배합땅콩과 찡오랑몸탱이[조미오징어]

그리고 허니버터구이용시즈닝이 

들어가 있어요. 





거침없이 한 입, 

베어 물어 봤습니다.





리치치즈에 비해 노란빛깔이 약하고, 

중간에 오징어가 박혀있어요.


맛 

<리치치즈>

 그냥 치즈맛이 많이나는 맥스봉 

오랜만에 맥스봉을 먹어서 그런지..

 어육이 이랬나..? 싶었는데.. 

그나마 치즈는 맛이 괜찮아서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어요. 

-

충분히 예측 가능한 맛이구요~

평소 맥스봉을 좋아하신다면 

치즈가 듬뿍 들어있으니, 

한번쯤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허니버터맛 오징어>

흠.... 과연 이 맛은 

예상대로 쉽지 않은 것 같아요. 

표현하기도 그렇고... 분명 허니버터맛 

오징어 맛이 나는데 심지어 중간에 

조금씩 씹히기까지 하구요.. 

그런데 단맛도 좀 강한데다가 

소시지의 부드러운 식감이 나다보니 

정말 내가 뭘 먹고있는거지? 

갸우뚱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반절 이상 먹다보면.. 

좀 익숙해지기는 해요..


이 맛은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구요.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총평

맥스봉 소시지는 회사다닐 때 

급격히 당 떨어지고 기운이 없을 때 

하나씩 사먹던 긴급처방 음식이었는데, 

한 동안.. (대략 1~2년) 안 먹다가 먹으니.. 

"내 입맛도 변했구나.." 깨닫게 되었어요.. 

(이젠 진짜 고기가 아니면 감흥이..;)

-

리치치즈는 그럭저럭 먹을만 했는데, 

허니버터맛 오징어는.. 저에게 

괴식에 가까운 맛이었네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BlogIcon 베짱이 2017.02.13 00:20 신고

    와 디테일하십니다. ㅋㅋ

  2. BlogIcon LAZEEN 2017.02.13 06:02 신고

    무민자석을 받으려고 GS25에 들렀는데 재고가 없다는 소식을 들으셨다니 ㅠ 제가 다 안타깝네요 CreativeDD님 ㅠ 맥스봉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허니버터맛 오징어는 저는 맛보기가 두려워요 ㅠㅠ ㅎㅎ 참 CreativeDD님 포스팅은 언제봐도 꼼꼼하세요^^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8:56 신고

      맥스봉 저도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허니버터맛 오징어는.. 라진님도 두려우시군요~!!!
      그 어려운걸 제가 해냈습니다..ㅎㅎ(언제쩍..멘트..;;)

  3. BlogIcon pennpenn 2017.02.13 07:19 신고

    맥스봉소시지라서 이름도 특이하군요.
    자른 단면도룰 보니 참 맛나 보입니다.

    전국적으로 영하권의 추운 날씨네요.
    월요일을 상큼하게 시작하세요.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8:57 신고

      단면을 툭툭잘랐는데, 저렇게 잘라놓으니..
      자꾸 입으로 쏙쏙 들어가더라구요^^;;
      리치치즈는 정말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4. BlogIcon 보고보고 2017.02.13 08:54 신고

    맥스봉은 저도 남편과 한강 산책할 때 종종 먹곤 하는 간식인데, 이렇게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이 높은 줄은 미처 몰랐네요.
    뒷면 글씨를 읽고나면 먹을게 하나도 없긴 합니다. ㅠㅠ
    그래도 신상이니 날 풀리면 한강 나가서 시식을 한번 해볼까봐요. ^^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8:58 신고

      안녕하세요 열매맺는 나무님^^
      남편분과 산책 중에 종종 드시는 간식이군요~
      저도 요즘 성분표를 블로그 하면서 좀 꼼꼼히 보게 되었는데..
      예전에는 그냥 맛있으면 땡이었는데, 요즘은 이런게 자꾸 보이더라구요~!
      리치치즈는 한번쯤 도전해보셔요^^

  5. BlogIcon 밓쿠티 2017.02.13 11:29 신고

    허니버터 오징어는 이름만 들어도 읭?하게 되는 조합이었는데 맛도 역시나 그렇군요ㅠㅠㅠ그래도 치즈맛은 치즈가 듬뿍 들어서 맥스봉에 치즈까지 좋아한다면 좋아할 것 같아요^^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8:59 신고

      소지시와 치즈는 어렵지 않은 조합인데,
      참 허니버터 오징어라닝...;; 정말 너무 멀리간 느낌이었어요^^;;
      처음 맛을봤을 때는 단맛도 많이 나서... 더더욱 읭? 했던..^^;;;

  6. BlogIcon 첼시♬ 2017.02.13 16:22 신고

    허니버터 산유국인 대한민국이 또...ㅇ<-<
    저도 리치치즈는 먹어본 적이 있는데, 일반 맥스봉보다 치즈 함량이 월등히 높다보니 치즈가 그리 아쉽지가 않았어요.
    많이 들어있어서 신난다! 가 아니고, 상당히 심드렁해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역시 전 간사한 인간인가봅니다. 아쉬운 듯 먹어야 더 소중하더라고요. ㅋㅋㅋㅋ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9:15 신고

      그러게요.. 허니버터맛이 한창 유행이었을 즈음.. 살짝 뒷북느낌으로 출시된 것 같은데..
      이건 좀 너무 갔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리치치즈는 정말 치즈를 원없이 먹은 느낌이라 ..
      오히려 치즈의 소중함이 약해지는.. 부정적인 결과가..ㅋㅋㅋ
      역시 오리지널이 진리인가봅니다! ㅎㅎ

  7. BlogIcon 청춘일기 2017.02.13 17:36 신고

    맥스봉! 신제품이 나온걸 아시다니 즐겨드셨나봐요 ㅎㅎ
    저는 언제부터 모르지만 소세지류는 거의 안먹게 되었네요 왜 그랬지? ㅋ
    그래도 치즈가 섞여있던 소세지가 맛났던 기억이 있네요 알알이 박힌 치즈
    잘린 소세지를 보니 보기엔 엄청 맛있게 보이긴 하네요^^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9:16 신고

      1~2년 전에는 종종 사먹곤 했는데,
      이제는 제 입맛도 좀 변했나봐요~~
      뭔가 소시지스럽지가 않고, 고기맛이 몹시 약하니.. ㅎㅎㅎ
      먹어도 좀 헛헛한 느낌이더라구요^^;;

  8. BlogIcon ageratum 2017.02.13 23:37 신고

    맥스봉도 종류가 점점 다양해지는거 같네요 ㅎㅎ
    오징어도 들어있다니..^^: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9:17 신고

      오징어만 넣었으면 그나마 다행인데,,
      허니버터맛까지 추가해서.. 문제가 된 것 같아요^^;;;

  9. BlogIcon 에스델 ♥ 2017.02.14 10:48 신고

    맥스봉은 아이들이 좋아해서
    저도 먹게 된 소시지인데~
    치즈가 많이 박혀있는
    리치치즈맛이 맛있어 보입니다.^^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9:35 신고

      확실히 맥스봉은 아이입맛인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1~2년 전까지.. 저도 아이입맛..ㅎㅎ
      이제는 입맛이 청년기에 접어들었나봐요^^

  10. BlogIcon 줌마토깽 2017.02.14 12:10 신고

    저두 간식으로 맥스봉이나
    천하장사 소시지
    엄청 먹었던 기억이나네요
    저두치즈를좋아해서
    리치치즈맛이 더끌리네요ㅎ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9:36 신고

      리치치즈맛이 무난하실 꺼에요..
      아무리 허니버터맛 감자칩을 맛있게 드셨다고 해도
      이 제품은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었네요^^;;

  11. BlogIcon peterjun 2017.02.14 18:34 신고

    맥스봉 저에게도 최고의 간식 중 하나였죠.
    나른한 오후 살짝 배고픔이 몰려오거나 힘들 때 편의점 가서 이녀석 하나 집어오곤 했었네요.
    허니버터맛 오징어는 이름만으로도 '?'가 들기는 하네요. ㅎㅎ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9:36 신고

      확실히.. 맥스봉의 인기는.. 의외로 여기저기 나타나는 군요~ peterjun님도 즐겨드셨으니.. 말이에요~
      허니버터맛 오징어는 ?로 남겨두는 것이 좋으실 꺼에요..^^;;

  12.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2.14 19:15 신고

    ㅋㅋㅋ 맥스봉은 맥주안주인데 저리 달면 곤란한데?
    그래도 믿고 먹어보는 디디님 리뷰이기에, 허니버터 오징어는 패스하겠습니다.

    당보충을 맥스봉으로 하시다니 ㅋㅋㅋ
    전 야근중인데 당보충을 오늘 받은 초코렛으로 야금야금 하고있어요 (당췌 몇칼로리인지 !!)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9:37 신고

      그러니까요~ 왜 달지? 싶다가도, 나트륨 함량은 리치치즈보다 오징어가 더 높아요..
      단맛 뒤에 짠맛이 오는데.. 참.. 애매..합니다^^;;;

      저도 신랑한테 초콜렛 사준다는 명목하에
      초콜렛을 몇개나 먹었는지..;; 우리 모두 운동을..ㅎㅎ;;

  13. BlogIcon GeniusJW 2017.02.14 20:04 신고

    맥스봉 치즈맛 제가 좋아하는건데,,
    오징어도 맛있어 보여요~~ㅠ

  14. BlogIcon liontamer 2017.02.14 22:03 신고

    ㅎㅎ 무민자석과 초콜릿 대신 맥스봉... :) 어쩐지 귀여워요!!

    • BlogIcon CreativeDD 2017.02.15 09:38 신고

      결국 무민자석은 얻지 못했다고..합니다..ㅠ
      다음에는 좀 더 발빠르게 대응해보려고요..^^;;;

  15. BlogIcon 허니레빗 2017.02.15 10:25 신고

    맥스봉 맛이 이렇게 많이 나왓다니!!
    소시지 좋아해서 두가지다 먹어
    보고싶어지네요~~

  16. BlogIcon 보고보고 2017.02.16 14:07 신고

    벼르고 별러 오늘 맛보러 한강 나가봤는데 그곳엔 없었어요. ㅠㅠ
    할 수 없이 다른거 먹었답니다.

  17. BlogIcon 좀좀이 2017.02.18 02:18 신고

    오징어 소시지는 오징어가 박혀 있었군요. 오징어 향만 첨가된 줄 알았는데요. 둘 다 밤에 간식으로 먹으면 맛있게 잘 먹겠어요 ㅋㅋ 원래 일할 때 열량 확보하려고 먹던 것들은 나중에 여유로울 때 먹으면 맛이 별로죠. ^^;;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