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 글이 다음메인에 소개되었어요! [대망의 첫번째]

by CreativeDD 2016. 9. 17.
반응형

신랑이 갑자기 낮잠자고 있는 저를 툭툭툭 세게 치면서 깨우길래, 무슨일인가해서 째려봤는데, 다음메인에 제 글이 나왔다고 하네요.

(블로그는 제가 하고있는데... 통계페이지는 신랑이 더 자주봐요.ㅋㅋㅋㅋ) 갑자기 꿈인지 생시인지..ㅎㅎ 

비록 다음 모바일 메인에만 나왔지만, 그래도 블로그 시작한지 47일만에 이렇게 제 글이 메인에 소개되어서 너무 기쁘네요.


 ▲ 9월 17일 - 다음 모바일 메인


 >> 메인에 소개된 글 바로가기 << 


보고또봐도 너무 신기한 거 있죠~ 그런데 자세히보니 제가 쓴 제목과 메인에 올라와있는 제목이 살짝 다르더라구요.

더 신기한 건 없는 내용이 아니고, 제가 본문에서 적었던 글을 각색해서 넣어주셨더라구요. 

그래서 글을 다 읽어보시는구나.. 싶으면서 너무 신기했어요!!

제가 쓴 제목보다 편집된 제목이 더 좋은 것 같아서.. 또 한 수 배워가네요.(제목을 바꿔야 하나?ㅎ)

-

사실 남산돈까스가 메인에 소개될 꺼라고 전혀 생각지도 못했거든요. 그래서 더 기쁘고, 얼떨떨했네요.

이 모든게,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덕분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블로그 활동하라는 따뜻한 격려로 생각하고, 더욱더 열심히 해볼랍니다~:-)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려요~ 

모두들 행복하세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를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