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32

여수 겨울여행 준비 #2 : 추천 여행지 가볼만한 곳 사전조사 총정리 #여수10경 이번 여수여행을 준비하면서 여수에서 가볼만한 곳에 대해 사전조사한 내용들을 총정리해봤어요~ 단양에 8경이 있다면, 여수에는 10경이 있다고 하던데 우선 여수 10경부터 알려드릴께요~ 출처 : http://tour.yeosu.go.kr/ 1. 오동도 출처 : http://tour.yeosu.go.kr/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속해있고,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도 선정된 바 있는 명실상부 여수의 상징과도 같은 곳이죠. 3천여그루의 동백나무가 1월부터 꽃이 피고, 지며 3월이면 만개하기 때문에 겨울철 여행지로도안성맞춤인 곳이에요. -2011년 산책로에 깔려 있던 기존 콘크리트 구조물을 걷어내고, 웰빙 트레킹 코스를 조성했다고 하니 더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2. 거문도,백도 100년 넘는 역사와 함께 남해안 .. 2017. 1. 31.
여수 겨울여행 준비 #1 :: 히든베이 호텔 예약 #체크인나우 #할인 #조식무료 #이벤트 설 명절을 앞둔 26일 신랑이 급히 저를 부르더라구요~ 무슨 일인가 하고 가 봤더니, 갑자기 여수여행 어떠냐고..;;최근 이런저런 일들로 여행간지도 오래됐고, 당분간은 해외여행도 못 가는 상황이라저는 당연히 콜~! 했죠.ㅎㅎ 특히 여수는 신랑과 연애시절, 대중교통으로 향일암까지 힘들게 가서 새해 소원을 빌었던 추억의 장소에요.그리고 완도 출생인 시어머님은 중, 고등학교를 여수로 다니셔서 사춘기 시절, 어머님의 추억이 깃든 곳이기도 했구요. 출처 : http://tourevent.interpark.com/checkinnow 신랑이 국내호텔 예약시 종종 사용하는 인터파크 투어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요~ 저희 경험상 국내 호텔은 부킹닷컴, 아고다, 등 해외 사이트보다 여기가 더 저렴한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2017. 1. 30.
피코크 엄마기준 양갱농장 녹차맛 #과대포장 #녹차분말 0.3% 요즘들어 엄마기준 과자를 자주 사게 되는 저~ 군것질을 확실히 끊고 싶지만.. 차마 그러진못하고 그나마 건강해보이는 간식들을 고르다보니 이런 현상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이번에 도전한 메뉴는 식이섬유가 들어간 양갱농장 녹차맛인데요. 포장이 참 귀여워서 아이들을 현혹시키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가격 : 1,200원 총 2회 제공량 80g (230kcal) 녹차분말(국내산) 0.3% 박스에 비해 너무나 작은 양갱이 들어있어서 몹시 당황;;;; 어떤지 덜거덕 거릴때부터 찜찜했는데.. 차라리 박스를 작게 만들었으면 덜 빈정상했을 텐데요. 애초부터 박스포장이 필요한지도 의문이구요! ~_~ (분노를 담아 제목에 #과대포장 추가!) 그래도 일단 맛을 봐야할 것 같아 하나 집어들었습니다. 낱개 포장에도 상세히 적혀있는 .. 2017. 1. 29.
와플에서 깨강정맛이?!! 피코크 엄마기준 '와플미' 흑미&검은깨 오랜만에 이마트에 갔는데 피코크 엄마기준 와플미라는 과자를 발견했어요, 평소 후식으로 과일을 자주 먹는편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릴적 군것질하던 버릇을 못 버리고.. 2~3일에 한번씩은 과자가 땡기는 저..ㅎㅎ '엄마기준' 이라고 하니 이건 그나마 몸에 덜 나쁘겠지...하며 구입했어요!~플레인.. 단호박..등등 다양한 맛이 있었는데.. 제가 고른 것은 바로 흑미&검은깨맛! 검은 와플 비주얼이 독특하기도 하고 평소 제가 검은깨, 검은콩, 흑미 등등.. 블랙푸드를 좋아라해요.. 가격 : 1,480원 - 박스 뒷면에는 5가지 컬러푸드에 대한 설명이 촤라락! - 블랙푸드에는 안토시아닌, 글리시테안을 함유하고 있다는데... 이 과자에도 설마..? ㅎㅎ;; 밀가루, 흑미가루, 백설탕, 가공버터, 검은깨가 들어다고 .. 2017. 1. 28.
한국에서 맛본 중국식 토스트, 쇼좌빙(쇼우좌빙) 과연 그 맛은...?! 가족들과 공원 산책을 하고 있는데 어디서 고소~한 냄새가 나길래 가보니 신기한 메뉴를 팔고 있었어요~ 그건 바로 중국식 토스트 쇼! 우! 좌! 빙! (빨리 읽으면 쇼좌빙) 은근 장사도 잘 되고 있길래 궁금한 마음에 하나 주문해봤어요. 중국 특유의 향신료 때문에 중국음식 잘 못드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이런 문구도 쓰여있네요~ 하지만 저는 중국음식 잘 먹는 편이라 (고수 열외) 대륙의 향이 나는 것도 좋은데..ㅎㅎ 하필이면 메뉴 사진만 못찍었는데 기본 메뉴가 3,500원 이었고, 거기에 베이컨, 모짜렐라치즈 등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구조였어요. 전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요. 무려 모짜렐라 치즈가 무료!! 허나... 기다리는 일행이 있어서 포기했어요...또르르 점심 먹은지 얼마.. 2017. 1. 27.
생생정보 맛집 :: 해물탕과 보쌈을 한번에 즐기자! 오향절면 #강남 #양재 #오향보쌈 보쌈과 해물탕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있다고해서 잽싸게 댕겨왔습니다! 가게외관은 이렇게 느낌~!-주차는 전면에 2대, 그리고 우측으로 차량 5~ 6대정도 가능한 공간이 있어요.저흰 1시쯤 방문했는데, 바로 성공! 입간판인데 월요일 점심에는 전통주 1잔이 공짜라네요~ 힘든 월요일... 점심에 공짜 전통주 1잔이면 애주가들에게는 굉장히 매력적인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내부사진과 메뉴정보는 접어두었어요. 입구에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절면소와 주방공간! 오후 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음에도 손님들로 자리가 꽤 가득차 있었는데요. 막걸리 한병도 눈에 띕니다..ㅎ 바로 전 사진에서 아주 큰 간판이 있었는데요 테이블 사이사이 작은 메뉴판도 이렇게 붙어있어요. 요즘 TV속 맛집들 위주로 부지런히 다.. 2017. 1. 26.
[미국 첫여행 #13] 아름다운 뉴욕의 야경, 브루클린 브릿지 #소요시간 #가는 길 지난편에서 배터리파크에서 해안가를 따라 셋째날 마지막 일정인 브루클린 브릿지로 걸어간 건 아주 치명적인 실수였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아래 지도 두장을 보시면 이유를 바로 이해하실 수 있을꺼에요~ 해안가 쪽에 다리로 연결되는 계단이 당연히~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왠걸.. 브루클린 브릿지는 내륙 안쪽으로 한참을 걸어들어가야 다리 위로 연결되는 계단이 있더라구요.. ㅠ 배터리 파크에서 시청방면으로 쭉 가로질러서 Brooklyn Bridge City Hall로 바로 갔다면 대략 20분이면 충분히 입구에 도착할 수 있었을텐데.. 안 그래도 금새 어두워져서 서둘러 이동을 해야하는 상황이었는데 이렇게 뱅뱅 돌아가게 되다니요...ㅠ 해안가 쪽에서 있지도 않은 계단을 찾느라 시간을 지체한 저희의 발걸음은(특히 신.. 2017. 1. 25.
계란후라이 젤리에서 딸기맛이 난다고? 위니비니(WeenyBeeny) 프라이드계란모양구미 몇일 전 편의점에서 신기한 제품을 발견했어요. -보통은 호기심에 앗! 무슨맛일까? 하며 즐겁게 구입을 하는데 이 제품은 워낙에 특이해서 살까말까.. 고민이 되더라구요..ㅎㅎ대략 2~3분정도 고민하다가 결국 사왔는데 먼저 비쥬얼부터 확인하시면 제가 왜 고민을 했는지.. 아실꺼에요..ㅋㅋ 두- 둥-!!! 위니비니라고 하면 꽤 유명한 젤리회사인데 편의점에서도 위니비니 제품을 만나게 될 줄은 몰랐네요~-가격은 2,000원에 구입했는데 위니비니 공식사이트에선 2,200원에 판매중이길래 좀 의외였네요. 편의점이 더 저렴하다니..ㅎ;;신기한 마음에 홈페이지 이미지도 첨부해봅니다. 출처 : http://www.weenybeeny.com/ 제가 구입한 제품도 중량 60g으로 동일하구요. 출처 : http://www.we.. 2017. 1. 24.
4,000원의 행복! 숙아채 콩나물국밥 오포본점 #녹두전 6,000원 이 날은 신랑과 둘이서 오랜만에 찜징방에 다녀왔는데, 나와보니 벌써 7시...;; 집에 가면 밥도 없고, 반찬도 좀 해야하는 상황이라 이럴때마다 찾는 저희들의 단골식당에 가기로 했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에 집밥과 비슷하게 속 편히 ~ 먹을 수 있는 착한 가게지요~ 식당 이름은 이구요. 포스팅하느라 검색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저희가 찾은 오포점이 본점이고 역삼동, 개포동, 서초동, 화곡동, 남양주 등 체인도 여럿 거느린 곳이랍니다~^^ 이 날은 전날 비가 내려서그런지 날씨는 살벌하게 추웠지만 하늘만큼은 아주 맑고 쨍~했던...^^ 국밥집 치고는 은근 규모가 있는 편이고, 가게 앞에 12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차 가지고 방문하셔도 문제없어요. (주말엔 주차도우미 아저씨도 계셔요~) 이미 글 제목에.. 2017. 1. 23.
세븐일레븐 편의점 수입과자 :: 생미쉘 갈라떼 (St. Michel Galettes) 솔직후기 지난 생미쉘 마들렌에 이어 생미쉘 갈라떼라는 비스킷를 소개해드릴께요~ 생미쉘 마들렌이 궁금하시면 클릭! 편의점에서 1,500원을 주고 구입한 8조각이 들어있는 조그만 사이즈에요. 검색해보니 20개 들어있는 그란데 사이즈는 최저가 2000원대에 인터넷에서 팔고 있던데.. 확실히 편의점 소포장은 가격이 비싸죠ㅠ - 51g에 원산지는 프랑스구요. 밀가루, 설탕, 버터가 18%, 우유, 계란, 천연착향료(럼향), 정제소금, 베이킹파우더, 탈지분유가 들어있어요. 1회 제공량 1봉지 칼로리 :: 239 Kcal 239칼로리면 밥 한공기 수준이네요.;;비스킷이 다 그렇긴 하지만요...^^ 아쉽게도 하나는 깨져있던... 아무래도 종이박스 패키지가 아니라서 이런 상황이 종종 연출될 것 같아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과포장보.. 2017. 1. 22.
起(기) 빵장수 단팥빵 :: 피치망고 생크림 단팥빵, 생크림 단팥빵, 녹차크림치즈빵 꼼꼼후기 이 날은 아버님과 신랑 이렇게 셋이서 치과에 다녀오는데 이상하게도 단팥빵이 넘 먹고싶더라구요~ 강남에서 수원집으로 이동하면서 경로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단팥빵집을 찾아냈어요! 가게 이름은 빵장수 단팥빵인데요. 직접 찾아가보니 간판에는 한자 '기'(起)만 엄청 크게 써져있고 빵장수단판빵은 부제처럼 작게 쓰여있어서 여기가 맞는지 꽤나 두리번 거렸어요..;; 상상했던 모습은 복고풍 인테리어였는데 화이트에 기와, 그리고 '기(起)'라는 한자까지..컨셉이 뭔지 살짝 헷갈렸던..ㅎㅎ;; 앞에 벤치에는 곰돌이가 앉아 있어서 더더욱 컨셉은 불투명해지고...; 하지만 24도 반죽온도와 72시간 저온숙성발효라는 문구가 단팥빵 전문점스러운 느낌을 줬어요. 들어가자마자 저를 반겨주던 건 이 단팥빵이 아니고..ㅎ;; 좁은 가.. 2017. 1. 21.
수요미식회 반룡산 :: 함경도식 해장국 <가릿국밥>으로 유명한 맛집 #회냉면 #왕만두 #함흥음식 함경도 음식인 가릿국밥을 아시나요.? 함경도식 해장국인 가릿국밥은 소고기와 선지, 그리고 두부와 무를 따로 쩌내어 정성스럽게 끓인 국밥으로 북한 상류층만이 즐길 수 있는 요리였다고 해요. 저희가 가릿국밥을 먹으러 다녀온 곳은 함흥에서 어머니와 함께 내려온 아들이 개업한 반룡산이라는 곳이었어요. 작년에 수요미식회 해장국편에 나와서 더더욱 유명해진 함흥음식 전문점인데요~-전 사실 이 식당에 처음 온 건 아니었구요. 2년전 회사가 대치동에 있었을 때 여기로 냉면 먹으러 몇 번 왔었답니다..그런데 가릿국밥이 소개되었을 줄이야..;;; 누가 여기 냉면이 유명하다고 했어?!!(혼잣말... ㅎㅎ;;) 유명한 맛집에는 다 있다는 대기석 벤치도 있네요.-(평일 런치 타임에는 확실히 대기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보여요) 저희.. 2017. 1. 20.
분위기 좋은 카페, 오설록티하우스 강남점 #인테리어 #리모델링 지난 포스팅에서 오설록 그린티롤케익 후기를 올렸는데요.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점이 작년 12월쯤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완전 취향저격! 아직 못가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서 사진 좀 찍어왔답니다~^^ 우선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어떤 컨셉인지 느낌이 오시죠!! 블랙 & 화이트에 피라미드 티백조명이 이번 컨셉의 포인트인 것 같아요~ 사실 입구 문을 열고 들어섰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오설록의 다양한 상품들이에요. 차세트, 베이커리, 게다가 화장품까지.. 오설록이 아모레퍼시픽의 녹차브랜드인 것..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저는 이날 처음 알았답니다..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마스크에 클린징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도 많아서.. 2017. 1. 19.
녹차 덕후님께 선물하기 좋은 오설록 그린티 롤케익 (그린) 꼼꼼후기 작년 가을쯤.. 언니에게 받은 오설록 롤케익 교환권이 있었는데, 분당에 있는 오설록은 백화점 내에 입점한 브랜드라서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청천벽력을 듣고... 장장 5개월동안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이대로 유효기간이 지날 위기에 처했는데 다행히도 5일정도 남겨둔 시점에서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점에 다녀왔네요. 휴~~ㅎㅎ 전 1월 16일에 다녀왔는데, 지난 12월초에 강남점 오설록이 매장 인테리어를 리뉴얼한 모양이에요~ 2층 카페도 잠깐 구경했는데, 그 포스팅을 다음편에 올릴께요~!(인테리어가 완전 취향저격) 그리고 제가 선물받은 제품은 그린티 롤케익(화이트)였는데, 음료, 혹은 다른 케익류로 변경이 가능했어요~ (단, 오설록 제품, 즉 차세트나 화장품 등의 상품으론 변경불가.) 그래서 저는 녹차맛이 좀.. 2017. 1. 18.
세븐일레븐 수입과자 :: 쌩미쉘 마들렝, 생미쉘 마들렌 (StMichel Mini Madeleines) 솔직후기 이 과자는 프랑스 수입과자인데요, 집 앞에 생긴 세븐일레븐에서 첫날 사온 제품인데 드디어 때가 되어 포스팅을 쓰게 되네요..^^ 가격 2,900원 요즘처럼 계란과자가 귀한 시점에 저 멀리 프랑스에서 건너왔다는 점과,양도 제법 많았다는 점을 고려해서 쿨하게 구입했어요! 봉지는 한국과자 봉지와는 다르게 비닐과 기름종이의 중간정도로 신기한 촉감이었는데 얼른 북북 뜯어서 마들렌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더라구요! - 이게 전체 샷인데 봉투 사이즈가 좀 작아보이네요. 실제로 좀 큼직해요. 계란이 들어있는 제품이다보니 보관방법을 강하게 표시하고 있네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서 보관하고,개봉 후에는 냉장보관 하시고 3일 이내로 드세요." 내용량이 175g으로 제법 묵직했구요.총 칼로리도 중량에 비례해서 7.. 2017. 1. 17.
[미국 첫여행 #13] 배터리파크(Battery Park)에서 페리타고 자유의 여신상 둘러보기 뉴욕 월스트리트에서 도보로 7분정도 이동하면 배터리파크에 도착해요. 이 날은 날씨가 무척 좋아서 자유의 여신상을 보기에도 딱 좋은 날이었지요~ 처음엔 배타는 곳을 쉽게 찾지 못해서 좀 헤맸는데.. 다행히 줄 선 사람들이 보여서 더 이상 헤매지않고 잘 도착했어요!~ (배터리파크가 생각보다 넓어가지구..^^;;) 여행 둘쨋날이었던 하루 전날, 모마미술관부터 슬립노모어 공연을 보고 뉴욕 타임스퀘어까지 열심히 돌아다닌 후유증이 이때 폭발했어요!! 배타기까지 약 25분정도 기다리는데, 다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견디다 못해 3~4분정도 잠깐 무릎 꿇고 쉬고 있는데, 그 찰나를 놓치지 않고, 신랑 폰카에 찍혔네요~ 누가보면 벌서는 자세인데, 나름 쉬는 중입니다..ㅎ 드디어 타게된 페리~ 저희를 자유의 .. 2017. 1. 16.
녹차&아몬드덕후를 동시저격한 버릴스 티라미슈 녹차맛 아몬드 초코볼 제가 녹차맛도 정말 좋아하는데, 아몬드도 그에 못지않게 좋아하거든요~ 순간 '이건 꼭 먹어봐야해!' 라는 생각으로 바로 구입했어요~! - 패키지만 봐도 그린그린한것이~ 그 안에 화룡점정으로 아몬드가 톡! 무엇보다 최고급 말차로 유명한 교토의 우지지역에서 생산한 녹차로 만들었다고 하니..그 부분이 가장 기대가 컸어요~ 가격 2000원 총 제공량 :: 36g 칼로리 :: 210kcal 녹차(말차)분말 :: 4.7%아몬드 :: 16.2% 원산지는 말레이시아 -요즘들어 수입과자를 알게모르게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패키지가 한글로 되어있어서이건 한국제품인 줄 알았거든요. 포장을 열어보는데.. 세상에나, 어찌나 안뜯어지던지.. 손톱으로 절취선부분을 눌러가면서 힘겹게 열었어요..ㅠ;;; 정작 6개 뿐이더냐... .. 2017. 1. 15.
방송 3사를 평정한 가시오가피 순대맛집, 하나정 순대전골 #곤지암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제가 순대를 정말 좋아하는데, 가시오가피 육수에 삶아낸 순대 맛집이 있다기에, 날 잡고 다녀왔어요!~ 이 날 저희가 먹었던 순대전골 소자 입니다-!! 때깔 정말 곱죠~ 전체글 보기 힘드신분들을 위해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요. 순대는 가시오가피 넣고 삶아서그런지 잡냄새 전혀 없었고, 담백하니 최고였어요~!(추가로 순대 포장해오고 싶을 정도..ㅠ)뽀얀 돼지뼈육수라 국물 맛도 깊었고, 곱창도 많아 먹는 재미가 더욱 쏠쏠했네요~ 그럼, 상세한 본격리뷰 시작할께요! 내비게이션 맞추고 35분정도 달려서 도착했는데, 하나정이라는 곳이 1관에서는 순대를 팔고, 2관에선 삼겹살, 그리고 별관에서는 한우까지 팔더라구요~-SBS 생방송 투데이, MBC 오늘저녁, 그리고 가장 최근(17,1월 5일)에 KBS 생생정보까지 나왔으.. 2017. 1. 14.
세븐일레븐 PB 음료 :: 한 겨울에 마셔본 수박우유! 며칠 전 세븐일레븐이 집 코앞에 생겨서 녹차모찌 포스팅 올렸었는데요~-그날 함께 구입했던 제품 2호, 바로 세븐일레븐 PB상품인 수박우유입니다. 한 겨울에 맛보는 시원한 수박우유~ 게다가 국내산 고창수박을 사용했다고 하니 더더욱 호감으로 느껴졌어요! 제품 정보가격 :: 1,200원 용량 :: 300ml (250kcal)1회 제공량 :: 200ml(165kcal) 주요 성분1등급 원유 :: 39%, 탈엽유청혼합탈지분유 :: 3.6% 수박농축액(고창산) :: 1% 자세히 보고 구입한 것은 아니었는데. 1% 수박농축액이 들었다니.. 흠. 생각보다 너무 조금인 것 같아요. 제대로 된 수박맛이 날런지.. 좀 걱정스러웠어요~ 드디어 수박우유 시식에 들어가려는데, 수박 검은 씨가 보여서 멈칫! 했어요~ ㅎㅎ 그리고 .. 2017. 1. 13.
세븐일레븐 수입과자 추천 :: 맛도 좋고 모양도 예쁜, 파인애플 잼 비스킷 (pineapple jam bissuit) 우연히 편의점에서 발견한 파인애플 잼 비스킷. 포장지 전면에 잘 익은 파인애플이 큼직하게 그려져 있어서 시선이 딱! 갔어요.-게다가 타일랜드면 태국인데, 세븐일레븐에서 태국과자를 보게 될 줄은 몰라서 더더욱 호기심이 발동했지요. - 자세히보니 비스켓 실사가 있었네요! 편의점에서 사올때는 이 부분이 전혀 눈에 안 띄었거든요~-그래서 무슨 모양일까 진심 궁금해하며 집으로 사들고 왔었는데요...;; 가격 : 2000원총 내용량 75g (325kcal)밀가루, 파인애플잼, 서탕, 팜유, 팽창제, 우유분말, 쇼트닝, 마가린, 요오드소금, 천연향료(코코넛향, 바닐라향, 연유향).. 수입과자라서 다른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한글 스티커가 붙어있었는데요~ 파인애플 잼이 무려 40%나 함유되어있다니,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았.. 2017. 1. 12.
생생정보 맛집 :: 12000원으로 즐기는 중국코스요리 취룡 #행복코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12,000원으로 7가지 중국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국 퓨전요리점 취룡이에요~ 차로 25분 달려서 다녀왔는데요.결과적으로 찾아간 보람이 있는 곳이었어요!-참고로 12000원의 행복세트는 평일 70인 한정메뉴라는 점! 알아두시구요! 한장으로 이날 먹었던 요리를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공간의 제약으로 6가지만 넣었어요.나머지 하나는 비중이 작아서 생략했는데, 자세한 것은 아래 상세 후기로 확인해보세요~! 이때 시간은 평일 11시 50분으로 제법 이른시간에 도착했다고 생각했는데,이미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차량들로 인해 사진은 후딱 찍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 싱싱한 조개들이 입구 아쿠아리움에 떡하지 자리잡고 있어서 첫 인상도 나쁘지 않았구요~ 내부는 오픈형.. 2017. 1. 11.
세븐일레븐 녹차맛 디저트 추천 :: 치로루(티롤) 말차 모찌 초코 몇일 전, 저희집 바로 코앞에 세븐일레븐이 새로 생겼습니다 여러분!!!-넘 반가운 마음에 통신사 할인도 안되건만.. 응원차(?;;) 방문을 했답니다~ 그곳에서 발견한 이 녀석! 말차모찌라고 귀염귀염한 일본어가 쓰여있고요.아래 초코는 영어로.. ㅎㅎ 궁금해서 치로루 초코 사이트에 방문해보니, 이 외에도 다양한 맛이 있었어요. 출처 : http://www.tirol-choco.com/news.html 2017년 신제품인 에콰도르산 카카오가 68%나 들어있는블랙 스트로베리 제품!! 넘 탐났구요~ 출처 : http://www.tirol-choco.com/news.html 그 외에 키나코모찌도 눈에 들어왔는데. 키나코가 콩가루인 것 같더라구요. 찾아보니 이 맛도 꽤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다시 돌아와서 티롤 .. 2017. 1. 10.
[미국 첫여행 #12] 센트럴파크 & 뉴욕 월 스트리트(Wall Street) #돌진하는 황소 #뉴욕증권거래소 뉴욕 여행의 3일차 아침이 밝았어요. 이 날은 아침일찍 자전거를 빌려서 센트럴 파크에 가기로 했죠~ - 손님들이 이렇게 북적북적~ 장사 잘 되더라구요! 저희도 줄 서서 자전거 빌렸는데, 사진을 이것밖에 찍어두지 않은 관계로.. 가격은 얼마였는지, 기록이 전무하네요.ㅠ 게다가 센트럴파크를 나름 열심히 둘러보았는데.. 사진은 한장도 못 찍었어요..아니, 엄밀히 말하면 안찍은건데요. -그 이유가 앞서 샌프란시스코에서 골든게이트공원을 다녀온지라센트럴파크에선 큰 감동이 없기도 했고..중간 중간 마차들도 지나다니는데.. 말똥냄새도 심히 났고요.^^;;-그래서 자전거 타고 슝슝~ 돌아다니다가 생각보다 일찌감치 반납을 했답니다.. 그리고 대여소에서 센트럴파크까지 자전거를 끌고 가는데 꽤 힘들었던 기억이..(자전거도로가.. 2017. 1. 9.
GS25 추천 아이스크림 :: 국내산 녹차가루를 사용한 롯데 디아뜨 그린티바 소복히 쌓이 녹차가루가.... 꽤나 고급스러워 보이는 이 녀석은 롯데 디아뜨 그린티바에요. GS25에서 정가 2000원짜리를 통신사 할인받아 1800원에 구입했어요. 꽤나 패키지 디자인이 근사하게 잘 되어있는 이 녀석. [국내산 녹차가루를 사용하여 더욱 깊고 진한 맛] 이라는 카피에 혹해서 구입한 것이니... 과연 그러한지, 제가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칼로리와 중량을 찍으려고 했는데, 측면까지 국내산 녹차가루를 깨알홍보하고 있네요... 아이스크림 90ml (230kcal), 준초콜렛 26%, 녹차분말(국내산 0.7%) 수치로 보면, 녹차분말은 고작 0.7% 함유된 것인데.. 진한 맛이 날 수 있을까? 살짝 불안하기도... 했어요.. 봉지를 까보니, 디귿자 종이케이스에 싸여져 있었고, 초코옷까지 단정하게.. 2017. 1. 8.
진하고 달달한 커스타드 크림이 인상적인 삼립 커스타드케익 입이 궁금해서...ㅎ 잠시 CU편의점에서 들렀는데요~문득 빵코너에서 저는 바라보는 듯한 오묘한 시선이 느껴졌어요.! 누군가 날 계속 쳐다보는 듯한 기분... 누구냐!! 넌!!! 오잉? 너였구나!! 정유년 새해를 맞이해서 패키지를 이렇게 한 모양인데, 너무 깜찍했고 내부에 들어있는 케익도 아담하니.. 마음에 들어 하나 구입했어요~ - 2017 행복이복닭복닭 이벤트는 하고 있어서 안에 쿠폰번호가 적힌 종이도 들어있었어요.상품으로 황금달걍 5돈이 무척 탐나네요..ㅎ 가격은 1500원-총 제공량 : 90g 총 칼로리 : 290kcal알레르기표시 : 우유, 밀, 계란, 대두 함유 주의사항 : 개봉후에는 밀봉해서 냉동보관 후 유통기한 내에 드시오. 3개에 290kcal니까 1개에는 93칼로리정도 되는 셈이죠.신랑과.. 2017. 1. 7.
생생정보 맛집 :: 회식장소로 인기 많은 마라도해물탕&찜 #해물찜 #아구찜 #수원 #본점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새해 첫날 가족들과 함께 봉녕사에 가기전에 점심먹으러 들린 곳인데요~ 연말 모임장소로도 유명하고, 제가 좋아하는 KBS 생생정보 205회에 나온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품고 달려갔습니다! 우선 그 날 맛본 아구찜 비주얼부터 보여드릴께요~! 두둥! 저희가 주문한 아구찜(중) 입니다. 끝까지 보시기 힘들 분들 위해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고기가 큼직하고 야들야들 적당히 익혀서 고기 먹을 맛이 많이 났구요~ 그리고 보기보다 양념이 아주 맵지는 않았어요. 매운거 아예 못드시는 분들은 이것도 힘드실 수 있지만, 보통 수준의 맵기라서 왠만한 분들은 잘 드실 수 있는 맛이었답니다. 이제부터 본격 리뷰 들어갈께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갔는데, 건물 뒷편으로 1,2층으로 이루어진 주차장이 있었.. 2017. 1. 6.
2016 블로그결산 :: 아직은 응애수준이지만, 용기내서 공유해봅니다! 2016 블로그 결산 - 아직은 응애수준이기는 하지만, 기록에도 남기고, 내년 계획도 다짐해 볼 겸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두둥! 평소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여행하는 DD로 필명을 정한지도 어언.. 5개월이 흘렀습니다~ 정확히는 6개월차겠네요^^ 그래서 뭐 별거 나오는 게 있을까..? 싶었는데요... 너무나 감사하게도. 많은 이웃님들의 소중한 댓글 덕분에! 이렇게 "댓글 수 상위 1%" 라는 과분한 결과가 나왔어요~ 그외에도 많은 결과가 있어서 더더욱 뿌듯하고 기분 좋았어요~ -#다주제 #상위5%부지러너 #친절한댓글러 #4개월차블로그 #10만+방문자 #100+포스팅 8월 이후로 5개월간 작성한 글은 총 138개. 1일 1 포스팅하는일이 정말~ 만만치 않다는 걸 절실히 느끼게 된 시간.. 2017. 1. 5.
전구소다 핫한 GS25 음료, 과연 그 맛은?? #블루레몬 #가격 #100원 #이벤트 간단히 마실거 없나~ 하며 들린 GS 25 편의점에서 신기한 물건을 발견했어요! +_+ 알고보니 요즘 SNS에서도 핫하다는 전구소다 3종세트가 두둥!! 2016년도에 G마켓 미구매 고객에 한해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었고..맛있다는 보장도 없으니...블루레몬 맛으로 하나만 구입했어요~ - 이동중에 햇살이 내리쬐니까 레몬과육이 둥- 둥 떠다니는 모습이 잘 보였어요.과연 무슨 맛일지 ... 기대 반 걱정 반~ 봐도봐도 재밌는 비쥬얼의 전구소다. 이거 마시고 나면 몸에서 불이 탁-! 하고 들어오는 건 아닌가..하는 엉뚱한 상상도 해봤어요..ㅎㅎ 뚜껑은 아주 평범하게 돌려서 열면 되고, 내부에는 캡이 씌워져 있지 않았어요. 가격 : 1700원1회 제공량 : 300ml .. 2017. 1. 5.
[미국 첫여행 #11] The Three Monkeys, 슬립노모어(Sleep No More), 타임스퀘어(Times Square) 오전에 모마미술관 일정을 마치고, 출출한 허기를 달래기 위해 식당을 물색했어요~ 어제는 든든한 한식을 먹었기 때문에, 아직 한식에너지가 몸안에 남은 상황이라 저는 뭘 먹어도 별문제 없었어요.그래서 신랑하자는데로~ 뚤래뚤래 따라갔는데.. 알고보니 여권 내밀고 들어가는 펍이였다는...ㅎㅎ;; 2년전이라 저도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당시에는 국내에 펍이 많이 들어오기 전이라서궁금해서 가보자고 했던 것 같아요. 전 펍이 뭔지도 모르고 그냥 그러자고 따라들어갔던 것 같구요^^ 가게 앞에는 무서운 아저씨가 신분증 확인을 하셨구요. 내부는 요런 분위기.. 당시 시간은 5시 즈음.. 이었는데. 이미 가게 내부는 와글와글했어요~TV 엄청 많고, 시사 프로그램, 스포츠, 등 다양하게 틀여져 있어서 취향껏 자리잡고 TV 보.. 2017. 1. 4.
사찰 속 카페답지 않은 봉녕사 문화원 금라, #더치커피 #생강차 #맷돌커피 지난 포스팅에 이어 봉녕사 입구에 자리한 문화원금라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갈께요~ 점심을 먹고 차로 20분 가량 이동해서 봉녕사에 도착한 저희는.. 안 그래도 어디 차 마실 곳이 없나..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그런 저희들의 마음을 꿰뚫어 보고 있는 것처럼 "일요일은 맷돌로 커피가는 날~!" 이라는 경쾌한 문구가 똭! 들어왔어요. 거침없이 자동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이미 주문하고 계시는 햄버거님이 제 신랑입니다..ㅎㅎ 저한테 뭐 마실꺼냐고 묻길래.. 커피 마시면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하는 저는. 엄나무 대추 생각차를 골랐어요~ (요즘은 100시대니까요~ㅎ) 절에서 마시는 커피라 기대 안했는데, 1급 바리스타 자격증이 똭! - 실제로 아버님이 주문하신 커피를 살짝 뺏어먹어봤는데.. 오오!! 굉장히.. 2017.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