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기타

롯데제과 신제품 빼빼로 더블딥 초코화이트

by CreativeDD 2017. 3. 15.
반응형

새로운 뺴빼로가 눈에 띄어 

호기심에 구입해본 제품인데요~ 


정식 명칭은 빼빼로 더블딥 초코화이트에요.

딸기맛도 있고 카페라떼맛도 있는 것 같은데,

저희 동네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이거 한가지밖에 없었다는..;;



기존 빼빼로와 다르게 상자가 

정사각형에 가까워

훨씬 짜리몽땅한게 특징인데요.




꾸준히 고수하고 있는 뒷면 디자인..

우표붙이는 곳까지 만들어두었네요..^^;; 


이거 실제로 편지써서 우표붙여 보내보시 분..

있으신지.. 급 궁금해집니다..ㅎㅎ;




총 2회 제공량이고, 

1회당 25g, (135kcal

가격 :: 1,500원




상세성분표도 참고하시고요. 


그런데 원재료명에 준초콜릿이라고 하길래 

이참에 궁금해서 폭풍검색을 해보니..

썩 좋은 건 아니네요.. 1500원짜리에게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안되겠지만..말이죵..ㅎㅎ




상자를 뜯고보니 이렇게 

2봉지로 소분되어있어요.


1봉지에 135kcal 




한 봉지 탈탈 털어보니 딱 5개가 나와요. 

기존 빼빼로와는 확연히 다른 신체조건을 가졌고요..


더블딥이라는게 두번 초콜렛을 

묻혔다는 거고.. 그래서 훨씬 통통한 느낌입니다.




단면을 보면 더욱 확실해져요. 

-

과자의 두께는 비슷한데, 

이렇게 화이트 초콜렛을 1차로 

그 다음에 밀크 초콜렛을 2차로 코팅해서 

초콜렛의 두께는 두껍게 만든거에요. 


과자와 초콜렛의 비율차이 때문에 

확실히 기본 빼빼로보다 맛있게 느껴졌어요. 

게다가 화이트 초콜렛이 숨어있어 

달달한 맛이 더 풍부하게 느껴졌고요. 

다만.. 성분표에 준초콜릿이라고 나와있어 

초콜릿 자체가 고급진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존 빼빼로에 비교하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총평

사실 호기심에 한상자 사먹어본건데..

2봉지로 소분도 되어있었고. 

맛도 기존 빼빼로보다는 초콜릿맛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하지만 길이가 몹시 짜리몽땅하다는 점과 

가격이 비싸다는 점을 감안하면... 

개인적으론 한번 먹어본 것으로 

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