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기타

패밀리 요구르트 :: 홈플러스에서 천원에 득템-!

by CreativeDD 2016. 12. 8.
반응형


16.12.04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는데... 제 눈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요 패밀리 요구르트 입니다~!! 최근 새로 나온 제품으로 천원에 팔고 있었어요. 아이도 없는 집에 왜 요구르트냐고 하시겠지만.. 저희는 꾸준이 요구르트를 소비하거든요~ 항상 작은 거 사다가 신기해서 구입해봤어요!



지난 주에 사뒀던 요구르트와 비교해봤어요! 

크기의 차이가 대충 짐작이 가시죠??





무지방, 무콜레스테롤





총 750ml / 565kcal 

1회 제공량 80ml / 60kcal





총 9회 제공량이라고 해요.

그런데 작은 사이즈 요구르트는 

65ml인 점을 생각해보면,

11.5회 제공량인 것 같아요!





바코드가 넘 귀여워요.^^





12월 4일에 구매했는데...

13일까지네요.





입구가 한번 더 쌓여있어서 안심!





집안에 투명 유리잔이 이것뿐..ㅎ;;

오른쪽이 남*요구르트구요.

왼쪽이 패밀리 요구르트에요.

-




패밀리 요구르트가 

색이 미세하게 진한거.. 보이시나요?

요구르트 향도 더 강한 느낌이었어요. 




탑뷰인데, 마찬가지로 왼쪽이 패밀리에요.



+

저희는 아버님의 권유로 요구르트에 

강황 한수저씩 타서 매일 먹고 있어요.


그 비쥬얼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클릭하세요~!



다시 요구르트 이야기로 돌아가면, 

저는 꽤 긍정적이었어요. 

단! 가격이 1000원이라고 한다면요.^^

-

왜냐하면 보통 제가 마트에서 구입한 요구르는  15개에 2300원에 구입하거든요. 그런데 이 상품은 총 750ml로 작은 것 11.5개의 용량이에요. 그런데 가격은 반도 안되니 얼추 계산해보아도 훨씩 이득인 셈이죠. 맛도 좋았고, 가격도 저렴하고, 플라스틱 쓰레기도 자잘하게 생기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요구르트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아서 15개 짜리는 1-2개 유통기한이 지나곤 했는데. 이 제품은 2인용으로 적당한 것 같아요. 재구매의사 100%! 요즘 세일중이니 부지런히 사다 마시려구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