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기타

오!감자 양념치킨맛 :: 양념치킨의 탈을 쓴 오!감자 #오리온 #신제품 #신상

by CreativeDD 2016. 12. 11.
반응형


장보다가 호기심에 못이겨 구입한 

오!감자 양념치킨맛이에요~ 

아니 종종 사먹던 오! 감자에 

양념치킨맛을 더했다니...!!

-

평소 감자과자를 좋아하는 저는..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결국 구입~!


과연 진짜 양념치킨맛이 날까요???!!!



-



우선 상세설명을 봅시다~


가격 980원 (마트기준)

과자 50g(272 kcal)

감자분말 42% (생감자기준 78%)

치킨 0.05% 발효제품 함유


치킨 0.05%라는 부분이 좀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희망의 끈을 단단히 부여잡아봅니다..;;





표지에 그려진 아줌마(인지..아저씨인지..)

자세히 보니 닭모자를 쓰셨네요.ㅋㅋㅋㅋㅋㅋ





-



치킨 앞치마에 바게트마냥 

커다란 감자칩 3개를 들고 엄지척하고

계시는 아주머니 혹은 아저씨..

-

치킨은 양념이 진리라고 하시는데,

저도 적극공감입니다!ㅎ


제발 맛있어주세요~!!!!





다행히 트랜스지방, 

콜레스테콜을 0g으로 나오네요.

-





-



드디어 봉지 개봉입니다!

질소포장 빵빵하구요. 

이렇게 봉지열고 들여다보는데..!!!


앗!!! 양념 치킨 냄새다~~~~




진짜 신기하게도 양념치킨 냄새가 나요.

살짝 새콤하면서 달콤매콤한 

틀림없는 양념치킨 냄새로 급흥분!





-




손으로 하나들어보았는데, 양념이 꽤 많이 묻어있었어요. 기대를 품고 아작 - ! 하고 맛을 보았는데... 흠~~~ 확실히 과자는 과자네요^^ 냄새가 너무 양념치킨 같아서  막판에 기대를 넘 많이 했나봐요. 그럼 그렇지.. 


너는 양념치킨의 탈을 쓴 오감자로구나! ㅎ


그래도 먹을수록 은근히 중독되는게, 꽤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색이 꽤 붉은빛이라 맵지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리 매운맛은 아니었구요, 달콤하고 쬐끔 매운 맛에 의외로 새콤한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왜~ 양념치킨 먹다보면 살짝 새콤한 맛도 나잖아요~ 그런 맛까지 표현을 했다는 게 좀 놀랍기도 했답니다! 잔뜩 기대하시고 구입하시면 실망하실 수 있구요, 호기심삼아 한번쯤 구입해보시는 건 추천이에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먹다보니 맥주가 땡겨요! ㅎㅎ 

가볍게 혼술안주로 괜찮겠다 싶네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