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에 볼 일이 있어서 

우연히 들렀는데.. 현지인분께서 

강력추천해주신 맛집이 있어서 

신랑과 오붓이 들렀어요~


평일에도 줄 서는 곳이라고 하셔서 

설마하며 11시 40분에 도착했는데...


오맛... 



위 사진은 11시 50분쯤 찍은 사진인데.

12시까지 지금 보이시는 인원의 

두배 정도? 줄 서다 들어갔는데요;;;;

-

참고로 이곳은 12시 정각에 문을 열어요.

그 전엔 문을 열어주지 않아서 

줄이 더 긴 것처럼 느껴진답니다.


결론은 오픈 15분~20분 전에

도착하는 거 추천드려요~




햇볕이 좀 뜨거워서 좀 일찍 

열어주지 않을까.. 했는데

 정말 12시 딱! 맞춰서 열어주셨던..;;


날씨가 점점 더워질텐데..

대기표라도..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



실내는 대략 이런 분위기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깔끔했어요~




테이블은 대략 12개정도 되서 

한번에 꽤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었구요. 


인테리어가 스시집보다는 

카페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테이블은 웰컴푸드(?)들로 

세팅되어있어 기다림에  

지쳐있던 저희는 시작부터 와구와구.

ㅎㅎㅎ




게살샐러드와 과일푸딩 먹으며 

모듬초밥과 모듬세트1

하나씩 주문했어요.

-

아래 메뉴판 사진은 접어두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하세요.


메뉴 보기


-



원산지 표시도 잘 보이는 곳에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갔어요~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모듬세트1에 포함된 냉모밀이에요.

원래는 우동이었는데, 날씨가 

더워져서 냉모밀로 대체된다는 

안내가 있었어요~


솔직히 우동보다 냉모밀이 더 

먹고 싶었는데.. 사장님 확실히 센스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맛있게 버물어진 냉모밀~ 


면발도 탱글탱글~ 육수도 간간하니,

더위를 싹 날려주는 맛이었어요.




냉모밀을 거의다 먹어치울 즈음.. 

모듬초밥과 모듬세트1의 

회, 초밥,롤이 등장했어요~! +_+


메뉴를 못보신 분들을 위해 

간략히 설명해드릴께요~  




모듬초밥 : 1만원 

활어2,아카미,연어2, 문어, 초새우, 

다시마끼, 새우장


모듬세트1 : 1,5만원

회(참치2,활어2,연어2) + 초밥5 + 롤1/2

+ 새우튀김4 + 우동(여름 : 냉모밀)


고로 앞줄이 모둠초밥이구요.

뒷줄이 모듬세트1의 메뉴에요.




모듬초밥10개 짜리중.. 

가장 맛있었던 건 바로 요 

새우장이었는데요~!


포스팅 찾아보니 역시나 

새우장에 대해 호평이 많더라구요~

새우장만 따로 포장구입해서 

사오신다는 분도 있었는데, 

새우장만 따로 메뉴가 있었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저도 근처에 살았다면 도전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들 정도였어요~




다른 초밥들도 꽤 두툼하고, 

신선해서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엔 회로 시작했고요..ㅎ




같은 메뉴 2개씩 주는 것들이 많아서 

둘이서 이렇게 골고루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



두툼한 연어회는 숙성을 했는지 

쫀득하면서도 부드럽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났어요.




밥알은 꽤나 탱글탱글했는데, 

좀 아쉬웠던 점은 생선살이

자꾸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가지고..

집어먹기 좀 불편했어요~




그리고.. 

모듬세트1의 마지막 메뉴인, 

새우튀김인데요~ !! 


세트 하나에 튀김을 4개나 

준다길래 완전 작은 사이즈일 줄 

알았는데.. 




꽤나 큼직한 사이즈에 

튀김옷 안에 살이 완전 한가득!


(새우살에 촛점을 맞추고 싶었는데. 

너무 하양해서 포커싱이 잘..ㅠ)




함께주는 소스에 찍어먹어서 

더욱 맛있었구요~




결국,, 튀김옷을 밀어내니 

촛점이 맞았어요.ㅎㅎ


새우는 내장 전혀없이 

깨끗히 손질되어있었고,

심지어 살짝 트위스트로 꼬아서 

꼬치에 끼우셨는지, 식감이 탱글탱글~

기대보다 훨씬 훌륭했어요.



총평

모듬세트1은 냉모밀에 회, 초밥, 

롤1/2, 새우튀김,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주 메뉴들도 맛있었지만, 

새우튀김과 냉모밀 퀄리티도 

훌륭해서 만족도가 더욱 높았네요.


모듬초밥 중에선 특히 

새우장이 신의 한수였는데.. 

새우장을 2개 주셨음 더 좋았겠다는 

이기적인 생각도 들었답니다~^^;


그리고.. 아쉬운 점을 꼽자면 

오픈 전에 대기표를 발행하지 않아서 

마냥 줄을 서야한다는 점이에요.


그나저나, 또 먹으러 가고 싶은데..

지금 사는 곳과 너무 먼 것도 

아쉬운 점이네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파주시 와동동 1634-2 1층
도움말 Daum 지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꿀팁걸 2017.05.26 00:53 신고

    초밥 진짜 맛있겠네요! 특히 연어초밥 진짜 좋아하는데 엄청 신선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에 새우튀김도 예술이고요~
    내일 초밥을 먹어야 할까봐요^^

    • BlogIcon CreativeDD 2017.05.26 14:22 신고

      저도 포스팅하면서 다시 먹으러 가고 싶다는 생각이 어찌나 들던지요~
      요즘처럼 날씨가 더울 땐 더더욱 스시세트가 땡기는 것 같아요~^^

  3. BlogIcon 코코 언니 2017.05.26 01:25 신고

    평일에 저 정도면 대단하네요~ 초밥이 깔끔하고 맛있어보여요. 이거보니까 배가 고파지네요 ㅋㅋ

    • BlogIcon CreativeDD 2017.05.26 14:23 신고

      평일 점심에도 손님이 참 많아서 저도 많이 놀랐어요~
      손님들이 기다리다가 안으로 들어가니 다들 행복한 표정으로 바뀌는 것도 신기했고요 ㅎㅎㅎ

  4. BlogIcon 베짱이 2017.05.26 06:56 신고

    햇빛이 뜨거웠어도
    냉모밀에 완전 좋았을거같아요.
    후속으로 나온 초밥도 그렇구요. ㅋㅋ

    • BlogIcon CreativeDD 2017.05.26 14:27 신고

      우동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냉모밀이 나와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여름이라고 메뉴 변경해주셔서 더 기분 좋게 먹고나왔네여~^^

  5.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7.05.26 09:30 신고

    맛있어 보입니다
    평일에도 줄을 서야 할 정도라니 대단하군요^^

    • BlogIcon CreativeDD 2017.05.26 15:00 신고

      12시전에 매장을 열어주지 않아서 생기는 일인 것 같아요~
      물론.. 12시 다되서 오시는 분들은.. 20분 정도 또 대기하다가 들어오시는 것 같기는 했지만요..^^;

  6. BlogIcon 밓쿠티 2017.05.26 09:37 신고

    와 초밥을 이렇게 줄서서 먹는 곳은 처음 봤어요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었군요
    CreativeDD님 말씀처럼 저정도 규모면 대기표 같은 걸 줄 법도 한데 의외네요 ㅋㅋㅋㅋ

    • BlogIcon CreativeDD 2017.05.26 15:02 신고

      안그래도 요즘 한낮 더위가 심상치가 않던데..
      손님들이 컴플레인을 좀 걸면.. 시스템이 바뀌지 않을까.. 싶었어요~!
      제가 동네주민이었다면.. 강력한 의견을 제시했을텐데.. 말이죠^^

  7. BlogIcon Hetsae 2017.05.26 10:33 신고

    얼음속 냉 모밀이 눈길을 끄네요.
    초밥도 참 맛있어 보입니다

    • BlogIcon CreativeDD 2017.05.26 15:15 신고

      이날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냉모밀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살 얼음이 송송 껴서 시원하니 참 좋았어요^^

  8.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5.26 11:44 신고

    새우튀김이 더 눈에 들어오네요 ^^

    우선 가격이 너무 맘에 드는걸요?, 초밥 좋아하는 와이프님이 엄청 좋아할거같아요.
    가게 인테리어도 이쁘고요...(일반초밥집과 좀 달라요)

    • BlogIcon CreativeDD 2017.05.26 16:02 신고

      점심세트에 새우튀김이 있어서 그냥 대충 나올 줄 알았는데..
      요거요거 완전 별미더라구요~!
      퀄도 좋았고.. 아마 민수님 와이프님도 무척 마음에 들어하실 것 같네요^^

  9. BlogIcon 히티틀러 2017.05.26 16:46 신고

    원래 기다릴수록 손님들의 기대감도 늘어서 그걸 충족시키기가 쉽지 않은데, 진짜 맛집은 맛집인가봐요ㅎㅎ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냉모밀이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살얼음이 동동 뜬게, 보기만 해도 더위가 싹 날아갈 거 같아요.

    • BlogIcon CreativeDD 2017.06.10 23:25 신고

      날씨 더울 때 진짜 냉모밀 생각이 딱! 날때 있잖아요,
      저도 스시도 스시지만 냉모밀도 참 땡겼는데..
      구성이 우동에서 냉모밀로 바뀌어서 너무 좋았어요^^

  10. BlogIcon 절대강자! 2017.05.26 16:51 신고

    슬슬 배가고파지는 시간에 제가 완전 좋아라하는 초밥사진을 보게되다니.......
    완전 군침만 삼키고 있습니다. 맛집인듯 .... 줄서서 기다리는.....ㅎㅎ

    • BlogIcon CreativeDD 2017.06.10 23:26 신고

      초밥은 정말 언제가 늘... 먹고싶은 요리인 것 같아요!
      한 점의 예술 +_+

  11. BlogIcon GeniusJW 2017.05.27 03:41 신고

    초밥, 튀김, 모밀 모두 맛있을 것 같네요~~ㅋㅋ
    가성비가 좋아 손님이 몰리는 것 같습니다~~

  12. BlogIcon peterjun 2017.05.27 13:07 신고

    퀄리티가 정말 괜찮아 보이네요.
    오픈 전부터 줄서서 기다리는 마음이 이해가 갑니다. ^^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다 괜찮은 것 같네요.

  13. BlogIcon liontamer 2017.05.28 03:10 신고

    아니 여기는 오히려 저희집에서 더 가깝겠는데요! 나중에 부모님이 차 갖고 오시면 한번 가자고 해봐야겠어요!
    초밥 때깔이 좋아보여요!

  14. BlogIcon Roynfruit 2017.05.28 16:18 신고

    오우, 운정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ㅎ
    저 초밥 킬러인데ㅎ 나중에 운정신도시 갈 일 있으면 가봐야 겠네요ㅎ

  15. BlogIcon 라오니스 2017.05.29 13:30 신고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이유가 있구만요 ...
    요즘 초밥 못 먹은지 좀 되었는데 .. 확 땡깁니다 ..
    새우장 .. 어떤 느낌일지 특히 더 궁금해지고요 .. ㅎㅎ

  16. BlogIcon 슬_ 2017.05.29 15:29 신고

    때깔도 아주 곱고 초밥 종류도 다양해서 좋네요~
    더운 여름에 맞춰 메뉴변경해주시는 센스까지...^^
    가격도 괜찮다니 인기 많을 법도 합니다!

  17. BlogIcon 카멜리온 2017.05.29 21:43 신고

    파주에 은근 맛집이 많더라구요. 그 쪽에 빵집 차리신 분들 많은데 은근 인기가 좋나보더군요
    가게 사장으로서 저렇게 오픈 전에 줄이 쭉 늘어서있는 걸 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초밥 참 맛있어보입니다~~ 맛과 인테리어, 마케팅, 서비스, 가격이 모두 괜찮아야 롱런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18. BlogIcon pennpenn 2017.05.31 07:18 신고

    소도시인 파주 운정에
    초밥을 먹으려 이토록 긴줄을 서는 군요.
    원산지 표시에 일본산이 없음이 다행입니다.
    일본산 해산물은 방사능오염 루머가 많아서요.

    정말 한번 찾아가고 싶습니다.

    오늘은 바다의 날입니다.
    5월의 마지막 날을 잘 마무리하세요~

  19. BlogIcon 에스델 ♥ 2017.06.02 11:33 신고

    대기표를 발행하는 않아서
    마냥 줄 서서 기다려야 한다는 점이 아쉽지만
    음식이 맛있어 보여서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

  20. BlogIcon 오메이징 2017.06.02 16:22 신고

    진짜 가성비 좋네요^^
    파주에 이런곳이 ㅎㅎ
    파주가면 매번 아울렛에서 끝나는것 같았는데 ㅎ
    여기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21. BlogIcon sword 2017.06.03 15:54 신고

    강추강추에 줄까지 서서먹을만 한곳이네요
    저 가격에 저런 퀄리티라니...
    일찍 줄서서 오픈하자마자 들어갈 의향이 저절로 생깁니다 ㅎㅎ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