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경기도 식당리뷰

[닭갈비 맛집] 분당 정자동 정통춘천닭갈비 후기

by CreativeDD 2016. 9. 4.
반응형

 정통 춘천닭갈비 


오늘은 좋은 일이 있어서

맛있는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매콤하면서도

든든한 닭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

제가 종종 가는 닭갈비 맛집인데요,

우선 기본 정보 알려드릴께요!



정통 춘천닭갈비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42-6

전화번호 : 031-718-2254 

영업시간 : 11:30~20:30 

Break time 15:00~16:30,

명절휴무





식당 외부 사진이에요~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아요.

차 가져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입구부터 허름한것이..

맛집 냄새가 나지 않나요?ㅋ



오랜만에 일찍 왔더니

손님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지금 시간 5시 10분입니다.ㅋㅋ

-

테이블 수를 세어봤더니 총 15개더라구요

(동그란 거 11개, 네모난 거 4개)



진정한 내공이 느껴지는 메뉴판입니다.

원산지도 아주 착합니다~!

닭고기, 쌀, 김치, 고추가루 국내산이라

적혀있는 거 보이시죠?



요곤 서비스입니다~

사이다랑 콜라중 고를 수 있어요!



아주 간단한 반찬이지만,

 저는 이 구성이 너무 좋아요~!

매콤한 닭갈비 먹기전에 위벽 보호을 위해

메추리알을 먹어주고요!

-

동치미는 얼음이 많아서 안보이는데,

저 안에 무 한조각도 들어있어요.

닭갈비 먹다가 중간에 한 모금 들이키면~

정말 시원하고 개운해요!



뼈가 붙어있는 제대로 숙성된

춘천 닭갈비가 나왔어요~

2인분인데 정확히 4덩어리에요!

-

나중에 사진 보시면 뼈가 4조각 구워질테니

그때 확인해보세요~ ㅎ



정말 잘 드는 가위로 순식간에

촵촵 잘라주시는데요..

여기서도 맛집의 내공이 느껴집니다~



닭갈비 외에도 기본적으로

떡사리, 고구마, 양배추, 양파가 들어갑니다.



오직 닭갈비에 묻어 있는 양념만으로

야채들까지 커버하고 있어요!



추가 양념없이도 이렇게 맛있게

재료들이 하나로 어우러진다는게

저는 너무너무 신기해요~



오오 거의 다 익어간다!!!!



요 앞에 닭봉들~

이건 마지막에 먹으라고 안내메시지 나갑니다.

그러면서 마지막에 깻잎을 투하해주시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왼쪽부터 닭고기, 깻잎, 고구마, 떡입니다.

사진 찍으려고 좀 이쁘게 담아봤어요ㅎ



뜨거워서 좀 식혀 드시는 게 좋아요.

그래야 맛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거든요~



저희는 이 식당에 한 두번 온게 아니라서

닭봉뼈가 잘 익을 수 있도록 가운데에

야무지게 모아두었습니다.

-

드시면서 가끔 앞뒤로 구워주세요~ㅎ



아 먹어도 먹어도 양이 잘 안 주네요.

너무 일찍왔나봐여~

그래도 고기는 많이 집어먹었어요!



이제 본연의 맛은 충분히 봤으니

깔끔하게 쌈을 싸봅니다.



쌈 맛있게 먹는 방법 다들 아시죠??

잘 조려진 닭갈비 양념을 쌈장처럼 넣어는 거요!

와.!!!! 진짜 간도 잘 맞고

그냥 쌈장보다 훨씬 깊은 맛이 나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이거 1인분이에요!

1인분도 양이 꽤 많아서 저희도

다 못먹고 좀 남겼어요~ㅠ

-

오직 적당히 읽은 김치랑

남은 닭갈비 야채들, 그리고

비법의 양념장만으로 만들어지는데

개인적으로 김가루, 치즈 안 들어가도

이 집 볶음밥은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배불러도 꼭 1인분 시켜서 먹는

필수 코스랍니다!



총정리


닭고기는 뼈가 붙은 상태라

싱싱할 뿐더러 정말 부드러워요,

양념은 닭고기와 함께

최소 하루이상 숙성이 되어서인지

맛이 깊이가 정말 깊고 감칠맛도 뛰어나고요.

초보 주부인 저로서는

감히 맛을 재현할 엄두가 나지 않네요.

-

이 식당을 알게 된 지가

벌써 2~3년이 다 되어가는데요,

그동안 이 식당에서만 닭갈비를 먹어가지고

솔직히 다른 곳 닭갈비 맛이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

-

그런데 정말 다른 곳에서

닭갈비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들거든요.

그냥 평생 여기서 먹었으면 좋겠다 싶어요ㅋㅋ

부디 딴 맘먹지 마시고 지금처럼 꾸준히 

영업을 해주었으면 하는 그런 마음이랍니다~

사장님 화이팅!!ㅎ

-

분당 사시거나 근처 오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를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