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리샐버거 :: 맘스터치 신메뉴 꼼꼼후기 (싸이버거와 칼로리, 가격, 맛 전격비교)

by CreativeDD 2016. 12. 22.
반응형


어제밤에 TV를 보는데, 

제가 좋아하는 맘스터치에서 

신메뉴 광고를 하더라구요.


음 - 

오랜만의 신메뉴인만큼

오늘 점심에 맘스터치를 방문했어요.


이번엔 출발하면서 전화하고 갔는데,

도착하고 2~3분만에 딱 받었어요!

진작 이럴껄...싶더라구요^^;



이게 바로 제가 받은 따끈따끈한 

리샐버거입니다.ㅎㅎ





2-3분 기다리면서 찍은 리샐버거 광고물.

사실 광고보면서 저렇게 두껍게 치즈를 넣어줄까?

기대와 궁금증에 밤잠을 설쳤거든요.



하지만

첫사진에서 눈치채셨겠지만..


광고는 광고일 뿐,



치즈가 생각보다 두껍진 않았지만

그래도 힘을 내서 꼼꼼히 후기를 이어나갈께요.

끝까지 봐주세요^^




저희가 이날 주문한 메뉴는 리샐버거 세트와

맘스터치의 시그니처버거 싸이버거 단품입니다.


가격은

리샐버거 세트 : 5,900원 

싸이버거 단품 : 3,200원 





맛있는 감자튀김으로 입가심을 하고

본식으로 들어갔습니다.

(넘 배고프면 맛에 관대해질지 모르니.. 후훗)





위풍당당 리샐버거


유독 닭가슴살 패티가 통통한 느낌입니다.

리샐버거의 샐이 바로 샐러드잖아요.

그래서 샐러드 채소가 듬뿍!


음.. 잠깐?

가장 중요한 리코타 어딨지=_=?





여러분들은... 발견하셨나요?


사진에서 0.2% 정도의 면적을 차지하는

희끗? 낼름? 하고 있는 리코타를요.


부디 찾으신 분들이 계시길..

간절히 바래봅니다.ㅠ 





답답한 분들을 위해서 정답공개!

-

광고에서는 패티 바로 위에

족히 1cm는 되보이는 두께로 두둑히 넣었던데.

현실은 빵뚜껑 밑에 숨겨진 치즈찾기.



아.. 이 때의 실망감이란...




아예 뚜껑을 오픈해봤어요.


떳떳하게 정체를 드러내란 말이야~

"내가 주인공이다"라고 왜 말을 못해!!

(박신양씨 버전)


순간 감정이입을 너무 했네요^^;




치즈에서 좀 아쉬웠지만,

싱싱한 샐러드들이 저를 위로해줬어요.





그리고 맨 바닥에는 

싸이버거의 주 소스가 살짝 발라져 있었어요.

하얀 소스가 싸이버거소스고, 검은 색은

리샐버거의 주소스인 발사믹 소스에요...



몇 몇분들은 이 발사믹 소스가

너무 흥건하게 빵부분을 적시는 바람에

눅눅하고 맛이 없었다고도 하셨는데, 

다행히 전 매장에서 받아 바로 먹어서 그런지 

그런 참사는 일어나지않았어요.


즉, 리샐버거는 

 포장보단 매장에서 즐기는걸로!





이번엔 깨끗이 잘라본 단면이에요.


리코타

토마토

발사믹소스를 넣은 샐러드

두툼한 닭가슴살 패티

싸이버거 소스


혹시 내가 받은 리샐버거만 

리코타치즈가 맨 위로 올라간건가? 했는데 

다른분들 다 똑같더라구요.





그만 찍고 이제 좀 먹어볼까~





우선 측면공략!!

우걱우걱... 음냐음냐... 짭짭짭!!!


다행히 "생각보다 먹을만하네..."로 시작했어요.


그리고 두입, 세입... 먹다보니

제법 괜찮은 메뉴를 만들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이렇게 반쪽을 맛있게 냠냠 먹은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를 먹었는데요.

방금 했던 제 생각이 더더욱 확고해졌어요.


왜냐면 싸이버거와는 확연히 다른점을

리샐버거는 가지고 있었거든요.

간단히 세 글자로 요약하면 바로,


'담백함'


비록 리코타치즈가 전체 맛을 휘어잡진 못했지만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샐러드와 치즈

그리고 담백한 가슴살 패티의 조화가 꽤 새롭더라구요. 

고민의 흔적도 엿보이고

적당히 받아들일 수 있는 새로움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리샐버거 vs 싸이버거


우선 성분표부터 살펴볼께요.


리샐버거


△싸이버거



칼로리가 무려 100kcal 차이가 나요.

리샐버거가 훨씬 담백하다는 느낌이긴 했어도

이렇게까지 차이가 날 줄은 몰랐어요.


그리고 가격에서 한가지 집어드리면요!

단품으로 비교하면

4000원 vs 3200원 800원 차이인데.

세트 가격으로 비교하면

5900원 vs 5400원 500원으로

차이가 줄어든다는 점!!!


둘 중 하나만 세트로 주문하시겠다면

리샐버거를 세트로 주문하세요.



결론 요약

-

1. 광고같은 두툼한 리코타치즈를 기대하지 말 것ㅠ

2. 햄버거는 느끼함이다! 라는 분들껜 비추 

3. 웰빙버거.. 체중신경쓰는 분들께 강추!

4. 포장보다는 매장에서 드시길 (이유는 상단에)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