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기타

전구소다 핫한 GS25 음료, 과연 그 맛은?? #블루레몬 #가격 #100원 #이벤트

by CreativeDD 2017. 1. 5.
반응형



간단히 마실거 없나~ 하며 들린 

GS 25 편의점에서 

신기한 물건을 발견했어요! +_+



알고보니 요즘 SNS에서도 

핫하다는 전구소다 

3종세트가 두둥!!





2016년도에 G마켓 미구매 고객에 한해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었고..

맛있다는 보장도 없으니...

블루레몬 맛으로 하나만 구입했어요~ 

-

이동중에 햇살이 내리쬐니까 

레몬과육이 둥- 둥 

떠다니는 모습이 잘 보였어요.

과연 무슨 맛일지 ... 기대 반 걱정 반~





봐도봐도 

재밌는 비쥬얼의 전구소다. 


이거 마시고 나면 몸에서 

불이 탁-! 하고 들어오는 건 아닌가..

하는 엉뚱한 상상도 해봤어요..ㅎㅎ





뚜껑은 아주 평범하게 돌려서 

열면 되고, 내부에는 

캡이 씌워져 있지 않았어요.






가격 : 1700원

1회 제공량 : 300ml (1병)

열량 : 155kcal 

레몬과즙 : 23% (이스라엘산)

유통기한 : 구입일 기준 43일




생각보다 용량이 커서 좀 놀랐고,

열량은 낮아서 좋았어요.

레몬과즙리 23%나 된다고 나와있었고, 

과육이 상당히 들어있는 것 같아 

기대를 갖고 꼴깍 꼴깍 마셔봤습니다!! 


색만큼 오묘한 맛이야 ~_~


전구소다니까 탄산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탄산기는 전혀없었고요...;

새콤 달콤한 레몬주스였어요.





레몬에이드와 아임리얼 과일주스의 

중간정도의 퀄리티 정도로 

과육이 들어있다는 점은 좋았는데... 

미세하게 인공향이 느껴져서 

그 점은 다소 아쉬웠어요.


제가 말하는 인공향이라는 게 ..

심리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일지도 몰라요.

(전구 모양에 푸르딩딩한 음료를 

마신다는 생각 때문에 혀가 더더욱 

예민해진 것일지도...ㅎㅎ;)


한번쯤 재미삼아 마셔보기 좋은 것 같구요 ..


병이 예쁘다보니, 잘 씻어두었다가 

화분이나, 보관함으로 사용해볼까봐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