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기타

GS25 추천제품 :: 간편하게 당충전하기 좋은 모리나가 맛차 & 밀크 카라멜

by CreativeDD 2017. 2. 6.
반응형



금오도 비렁길 가기 전,  

생수와 간단한 당충전 제품을 

구입하러 간 편의점에서 

모리나가카라멜 2종을 구입했어요. 

-

(신기항에서 금오도로 이동중 

배 안에서 찍은 사진입니다...ㅎㅎ)



사실 맛차맛은 딱 하나 남아있어서 

럭키~를 외치며 구입했구요. 

4식구다 보니.. 하나론 부족할 것 같아 

밀크맛도 같이 구입했어요~ 

꼽사리같은 거죠..ㅎㅎ





1913년 부터 만들었다는 

모리나가 카라멜 





말차는 무심코 비닐을 벗겨서 

손으로 고정하며 찍...었답니다.ㅎㅎ;;


<밀크맛 (위)>

1회 제공량 : 3개 (60.84kcal)


<맛차맛 (아래)>

1회 제공량 : 3개 (60kcal)





가격은 각각 1,500원으로 동일하구요. 

맛차는 1.8% 함유되어있다고 

적혀있네요~





동그라미 안에 

카라멜을 먹는 아이 일러스트가 

넘 귀여워서 한 컷~





각각 12개씩이라 더욱 넉넉하게 느껴지는

 모리나가 카라멜인데요.. 





카라멜 패키지 안에는 조금은

 쌩뚱맞은 문구들이 적혀 있었어요~ 


왼쪽에 적힌 글은 

"하늘은 사람 위에 사람을 두지 않고, 

사람 아래 사람을 두지 않는다." 


오른쪽에는 

"학문의 본래 취지는 정신적 활동에 있다" 

라는 사뭇 진지한 문구가...;;;


힘들 때.. 당충전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어깨 토닥'의 의도일까요..? 


아래는 해설까지 덧붙이는 섬세함이란.. 

과연 일본스럽다는 생각이~^^;;





앗-! 여기 

본격적인 화이팅문구가 적혀있네요. 

-

흠... 이쯤되면, 

좀 말이 많다는 느낌마저 드는데요~

(심지어 ※ 이하 작은 글씨로 뒷면을 읽어보라는데..

저도 이제서야 작은 글씨를 보았네요..;;)


모리나가 CEO님의 경영철학이 

좀 남다르신 것 같아요..^^;;





잠깐 삼천포로 빠지긴 했지만.. 

중요한 건 역시 맛이죠! 


맛!!! 





<맛차>

1.8% 함유라 큰 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 

오.. 은근 녹차맛이 나네요. 

그리고 카라멜 치곤 아주 단맛이 아니라서 

1개 먹고 2개 먹고.. 연달아 3개까지..

무난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가성비 꽤 훌륭한 것 같아서 

녹차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밀크>

최근 카라멜을 사먹은 적이 없어서..;;

요즘 나오는 다른 제품과 비교는 힘들지만 

제 기억 속 언젠가 먹어봤던.. 

밀크 카라멜.. 딱 그 맛이었어요.! 

아마도 여러분 머릿속에 떠오르는 그 맛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아요... 

맛차맛과 비교하면 달달함이 확실히 강해서 

당충전이 목표이신 분들께는 

이 오리지널한 밀크맛을 추천합니다~ 



총평

신랑은 요즘 녹차맛 디저트에 

푹 빠져서 맛차맛만 편식을 해서 

상대적으로 제가 밀크맛을 많이 먹게 됐어요.

근데 맛차맛 하나 먹고나면 이상하게 

밀크맛이 땡기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앞으로도 산행가거나 당충전이 필요할 때 

한 갑(?)씩 구입하게 될 것 같아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