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기타

중국과자, 성발식품 건망고 후기

by CreativeDD 2017. 2. 27.
반응형


몇 일전 중국인 친구를 만났는데 

설 명절에 중국에 다녀왔다며 중국 과자를 

몇개 선물 받았어요.~


(두리안 말린 것을 사오겠다고 했는데.. 

아쉽게도 못사셨다고...ㅎㅎ)


대신 사다주신 건망고인데요. 




포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동그란 투명 비닐 뒤로 

내용물이 살짝 보여서 말린 망고 상태도 

확인이 가능했어요. 





성발식품 건망고 특산품(?) 160g

이라고 적혀있구요.





영양성분표를 보면. 


 앞서 총 제공량이 160g이었는데 

1회 제공량은 40g이고 총 4회 분량이에요. 


열량은 1회 제공량에 120 kcal로 

제법 높은 편인 것 같아요.


탄수화물 : 30.7g

단백질 : 0.9g

지방 : 0.2g

나트륨 : 2mg




제품을 꺼내봤어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건망고 냄새가 

솔솔 풍겨났어요. 


기존 편의점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필리핀 7D 건조망고와 다른점은 

망고에 십자로 칼집이 나있고 크기가 

제법 큼직하다는 거에요.




손으로 찢어본 단면이에요. 

-

제가 워낙 망고를 좋아하는데 

우리에게 익숙한 7D 망고와 비교하면 

좀 더 식감이 쫄깃했어요. 

망고의 섬유질이 더 많이 느껴진달까요? 

그리고 달달한 맛도 꽤나 강해요. 

아무래도 설탕을 많이 뿌린 것 같아요.

그래도 망고 특유의 새콤함과 달달함이 

공존하니..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중요한 건 가격인데 .. 

선물받은거라 얼마인지 물을수도 없고..

바이두에 검색해봐도 가격은 안나오네요.ㅜ

가격이 2,000원대라면 부담없이 

여러개 구입해서 선물도 하고, 간식 삼기에도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