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타딘 센트럴 시안 

 16.05.13~18 



사실 이번 8박9일 여행이 초기 구상은

3박4일 북경여행이었는데요,

신랑이 신서유기를 보고 서안에 꽂히는 바람에...

일이 이렇게 커져버렸어요~ㅋㅋ

-

방송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호텔을 찾다보니,

뭔가 익숙한 느낌이 드는 거에요~ 

혹시나 해서, 검색해보니 제 직감이 맞더라구요,

-

위치는 지난 종루 고루편에서도 올려드렸는데요~

왼쪽 아래편에 빨간 핀이 호텔 위치에요!



보시다시피 서안 중심지라

여행내내 종루와 고루 야경을 볼 수있어요,

호텔사이트에서도 위치점수가 아주 높더라구요~


숙소 앞에 밤이면 다양한 음식 노점들이 생기는데요,

거기서 먹은 철판볶음밥이 아직도 생각나요~ㅎ

진짜 가격도 싸고 맛있었어요~!!



사실 이번 여행을 블로그로 남기게 될꺼라고 

전혀~!!!! 생각지도 못했어요~


제가 살면서 일기나, 블로그쓰기 등등

꾸준~히 해야 하는걸 되게 못하거든요..ㅋㅋㅋㅋ


단지 부모님과 가는 여행이다보니 평소보다 사진을 

좀 더 남기게 되었고, 동영상 찍어둔 것도

저희만 보기에 아까운 부분이 많아서 

이렇게 시작하게 되었어요~


결론은!!

-

'사진이 치밀하지가 못하다'

는 겁니다.ㅋㅋㅋ



누가봐도 이건 인터넷에 올리려고 

찍은 사진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을 꺼에요.

ㅋㅋㅋㅋ


그래도 주방이 꽤 넓다는 게 

사진에서 잘 표현되는 것 같아요

-

기간이 좀 길다보니 요리를 간단히 해먹으려고 

일부러 주방이 넗은 방으로 예약했어요~

(그래서 제일 저렴한 방보다 

한 단계 비싼 방으로 예약!)


왼쪽이 현관쪽이구요, 

실내화가 있어서 앞 쪽에 운동화를 벗고 생활했어요~



그나마 침대쪽 사진은 멀쩡한 편이네요~

근데 반전은 이게 땡이라는거

아무리 카메라를 뒤져봐도 이게 다에요..ㅋㅋㅋㅋ


블로거님들 정말 대단하세요, 

캐리어는 어디에 숨겨놓고 그렇게 깔끔하게 찍으시는지...

정말 상줘야돼!!!! 


<이미지출처 : http://www.booking.com/hotel/cn/citadines-xi-an-central.ko.html>



제가 자주 이용하는 부킹닷컴 사이트에서

한 장 찍어보았어요~

4성급, 평점은 8.3 양호하죠~?


사진처럼 냄비, 후라이팬, 가위,

뒤집게, 접시 등등 기본적인 것들이

아래 서랍속에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어요~

<이미지출처 : http://www.booking.com/hotel/cn/citadines-xi-an-central.ko.html>


이건 올해 10월 기준으로 찾아본 호텔 가격이에요~

북경호텔에 비해서는 착한 가격이라 좀 부담을 덜었어요~

저희가 예약한 방은 맨 윗 줄, 프리미어스튜디오~


나중에 알았는데, 젤루 저렴한 스튜디오실에는 

오히려 욕조가 있더라구요.

그걸 왜 이제와서 알았는지.. 하하하;;;


여행중 간단한 요리를 해먹으려고 주방이 넒은

프리미어 스튜디오로 예약했는데..

요리가 큰 집착 없으신 분들은 '스튜디오실'이 

좋을 것 같네요~

 <이미지출처 : http://www.booking.com/hotel/cn/citadines-xi-an-central.ko.html>


호텔 외관인데요, 

솔직히 호텔이 아주 깨끗한 편은 아니에요~

구 도심에 있는 오피스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미지출처 : http://www.booking.com/hotel/cn/citadines-xi-an-central.ko.html>


그래도 룸컨디션은 좋았어요~

쇼파도 은근 편하구요,

안쪽에 노트북할 수 있는 곳도 있고,

레지던스라서 그런지 옷장이 꽤 넓었어요~


성인 3명이 묵어도 충분할 정도로

방이 넓어요~


매일 매일 청소도 깔끔하게 해주시고요.ㅎ

 <이미지출처 : http://www.booking.com/hotel/cn/citadines-xi-an-central.ko.html>


비록 욕조는 없었지만 넓고 깨끗했어요,

사진으로만 보면 막 통로에서 오픈된 것처럼 

오해하실 수도 있는데,

세면대 위 거울 보시면 문이 있어요~ㅎ


주방 맞은편 쪽에 문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뷰에요,

 


총 정리


청결 점수 : 8.5

위치 점수 : 9.5

친절 점수 : 9.0



서안 자유여행 계획중이시거나,

인원이 3명이라거나,

가족여행으로 간단히 요리도 

해먹을 수 있는 숙소 찾으신다면,

시타딘 센트럴 시안이 

딱 좋을 것 같아요~!





  1. BlogIcon 히티틀러 2016.08.12 02:33 신고

    부엌이 있어서 어린아이를 동반하거나 현지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들에게 좋을 거 같아요.
    주방 관리하기 쉽지 않은데 꽤 깔끔하네요ㅎㅎㅎ

    • BlogIcon CreativeDD 2016.08.13 02:31 신고

      맞아요~ 저흰 아무래도 어른도 계시다보니 가끔 한국음식도 해먹고,
      현지음식들도 사다가 편하게 먹을 수 있겠다싶어 주방있는 숙소로 구했거든요~ㅎㅎ

  2. BlogIcon ageratum 2016.08.12 18:20 신고

    신서유기 다 봤는데.. 그곳이었군요^^
    저는 호텔 리뷰 사진 찍을때 입구에 캐리어를 놔두고 일단 실내를 다 찍어요 ㅎㅎ
    아마 다른분들도 그런식으로..^^:

    • BlogIcon CreativeDD 2016.08.13 02:37 신고

      진짜 그래야하는데 막상 숙소도착하면 걍 냅다 짐부터 집어던지게 되요~!! 습관이 참 문제인거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앞으로는 좀 더 노력을 해보려구여~!

  3. BlogIcon 청춘일기 2016.08.12 21:24 신고

    주방이 있는걸 보니 호텔이라기보단 콘도처럼 보이네요.
    저도 흐트러트리기전에 미리 내부를 다 찍어놓기는하지만
    이런 리얼한 사진이 도움되기도 하죠 ㅎㅎ

    • BlogIcon CreativeDD 2016.08.13 02:41 신고

      네 부킹닷컴에도 아파트호텔이라고 나오더라구요~
      콘도나 레지던스처럼 생겨서 오랫동안 장기숙박도 가능할 것 같아요~
      리얼한 사진도 도움이 된다고 말해주셔서 감사해요~ 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