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6 블로그결산 :: 아직은 응애수준이지만, 용기내서 공유해봅니다!

by CreativeDD 2017. 1. 5.
반응형


2016 블로그 결산 - 

아직은 응애수준이기는 하지만, 


기록에도 남기고, 

내년 계획도 다짐해 볼 겸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두둥! 


평소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여행하는 DD로 필명을 정한지도 

어언.. 5개월이 흘렀습니다~ 


정확히는 6개월차겠네요^^


그래서 뭐 별거 나오는 게 있을까..? 

싶었는데요... 



너무나 감사하게도. 

많은 이웃님들의 소중한 댓글 덕분에! 

이렇게 "댓글 수 상위 1%" 라는 

과분한 결과가 나왔어요~


그외에도 많은 결과가 있어서 

더더욱 뿌듯하고 기분 좋았어요~


-

#다주제  #상위5%부지러너  #친절한댓글러  

#4개월차블로그  #10만+방문자  #100+포스팅 






8월 이후로 

5개월간 작성한 글은 


총 138개.


1일 1 포스팅하는일이 정말~ 만만치 않다는 걸 

절실히 느끼게 된 시간들이었죠...ㅠ


2017년도에는 1일 1포스팅..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보려구요!




주제별 태그별 글 작성수를 보면.. 

카테고리도 좀 정리해야 하고, 

태그다는 노하우도 많이 갈고 닦아야..

 할 것 같아요..


갈 길이 참 멉니다^^;;





7~10월까지가 굉장히~ 저조한 탓에..

그래프가 상당히 드라마틱하게 

나왔네요!! ㅎㅎ;;


앞으로는 이런 형태.. 

아마도 다시 보기는 힘들겠죠..?

그래도 이 기세 쭉쭉-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조회수 높은 글을 보면, 

12월 방문자수에 큰 이바지를 해준

대만 락 카스테라 포스팅이 당당히 

1위를.. 차지했어요.!!!


2위보다 5배가량 높은 수치라서 

저도 정말 깜짝 놀랐어요..

그날 대만 락카스테라 혼자서 25분 줄서서 

사온 보람을.. 오랫동안 느끼게 되네요~ㅎ





그동안 쌓인 댓글 수는 총 2827개...

한 달 평균 500개가 조금 넘는 수치네요~

-

초기에는 확실히 활동이 저조했고, 

11월 12월에는 평균 800건정도 되는 것 같은데..

 앞으로 이 수준 그대로 유지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블로거님들 사이에서 

빼꼼 리스트 하나 차지하고 있는 저..^^


앞으로 더 좋은 글과 사진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그리고 내년에는 1일 1포스팅 꼭 해내서 

방문자 수도 살짝! 업그레드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을 가져보고요~


DD의 블로그 찾아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