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부터 3박 4일 제주도 여행갑니다.ㅎㅎ

by CreativeDD 2016. 9. 21.
반응형



21일부터 24일까지 다시 제주도에 가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시부모님과 함께 넷이서 떠나게 되었는데.. 막상 준비해둔 건 아무것도 없네요.ㅠ;;; 





여행기간이 짧기 때문에 제주 동쪽을 공략해보려고 해요. 대략적인 코스는 이래요.

우선 지난 여행때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었던 서우봉해변에서 첫날을 보내고, 다음날 동쪽으로 가서 남은 일정동안 우도와 한화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에 간다. 여유가 되면 쇠소깍에도 간다.ㅎ 그래서 첫 1박은 함덕 골든튤립호텔에서 묵고, 나머지는 제주 블루마운틴으로 예약을 했어요. 이런 계획, 너무 대충대충인가요??^^;;;;; 늘 저희 여행계획은 이런식이에요~ㅎ 

-

지금 제주도는 태풍영향권이라고 하는데.. 살포시 걱정이되요.;; 구름뒤에 해가 아주 살짝 숨었는데.. 올 가을은 참 날씨가 야박합니다ㅠ 그래도 30년전에 부부동반으로 제주도여행 가신 후로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시니.. 가는데 의의를 두려고요~^^

-

현재 글을 2개밖에 예약을 못했는데.. 여행중에 한, 두편 더 쓸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꾸준히 해야하는데 역시 내공이 부족하네요..ㅠ

그리고 노파심에 드리는 이야기인데.. 아무래도 여행중이다보니. 그리고 준비한 것도 없어서...ㅎㅎ 21일부터 4일간 블로그 활동이 좀 뜸할 것 같아요.ㅠ 이해해주세요~ 

-

아~참!! 그리고 이번 여행 핵심은 제주도 현지인 맛집입니다!! 현지인들이 뽑은 맛집리스트를 확보했으니, 타이밍 맞는 대로 도전해볼라구요~!! 혹시라도 진짜 괜찮은 현지인 맛집 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가능하면 바로 방문하겠습니다^^



그럼 저희는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