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기타

녹차&아몬드덕후를 동시저격한 버릴스 티라미슈 녹차맛 아몬드 초코볼

by CreativeDD 2017. 1. 15.
반응형


제가 녹차맛도 정말 좋아하는데, 

아몬드도 그에 못지않게 좋아하거든요~ 

순간 '이건 꼭 먹어봐야해!' 라는 생각으로 

바로 구입했어요~!



-



패키지만 봐도 그린그린한것이~ 

그 안에 화룡점정으로 아몬드가 톡! 

무엇보다 최고급 말차로 유명한 교토의 

우지지역에서 생산한 녹차로 만들었다고 하니..

그 부분이 가장 기대가 컸어요~ 




가격 2000원 

총 제공량 :: 36g 

칼로리 :: 210kcal 

녹차(말차)분말 :: 4.7%

아몬드 :: 16.2%





원산지는 말레이시아 

-

요즘들어 수입과자를 알게모르게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패키지가 한글로 되어있어서

이건 한국제품인 줄 알았거든요.





포장을 열어보는데.. 

세상에나, 어찌나 안뜯어지던지.. 

손톱으로 절취선부분을 눌러가면서 

힘겹게 열었어요..ㅠ;;;





정작 6개 뿐이더냐...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확인하고나니 더더욱 씁쓸한거 있죠..?ㅠ


 




오오-

제법 튼실한 알맹이가 똬악~!

-

적은 갯수에 실망한 상황이었는데 

그나마 크기가 커서 위안이 좀 됐어요^^; 





크기는 대략 제 엄지손가락 

한마디 정도였고,





초콜렛이 어찌나 단단하던지..ㅎㅎ;;

처참한 전쟁의 흔적같네요 ~ 





우선 녹차초콜렛은 예상대로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교토 우지지역 말차, 인정!)

두께도 두툼해서 더욱 만족스러웠구요. 

아몬드는 텁텁하거나 군내없이  

씹을수록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캘리포니아 통 아몬드, 인정!)


다만, 상세 성분표를 보면 

티라미슈향이 들어갔다고 쓰여있는데, 

오히려 은은한 향수? 냄새가 나는 것 같았어요.

티라미슈 향이 이런건가..? 좀 의아했지만 

전체적인 맛을 헤치는 정도는 아니라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총평가

씁쓸하고 진하고 두툼한 녹차초콜렛! 

그리고 신선한 아몬드가 만났으니 

맛이 없는게 이상한 상황이죠~

-

다만 갯수가 몹시 아쉬웠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같은 제품을 

대용량으로도 판매한다고 해요.

(9900원에 50개 넘게 들어있다고..!!) 

-

아몬드, 녹차 덕후님들은 우선 편의점에서

 6개짜리로 가볍게 맛을 보시고, 

본격적인 구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없이 가능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