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수

여수여행 #21 :: 바다를 감상하며 즐기는 히든베이 호텔 조식

by CreativeDD 2017. 4. 3.
반응형


히든베이호텔 2박을 예약하면서 

프로모션에서 제공한 1회 무료조식권을 

마지막날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

바다를 바라보면서 즐길 수 있었고..

2월 초라서 그런지 한적하기까지 해서 

여유롭게 식사하기 참 좋은 곳이었어요~



참고로 저희가 앉았던 좌석은 

왼쪽, 창가자리입니다. 

-

다들 음식을 담으러 출동한 상태네요! ㅎ





입구 사진도 몇장 찍었는데... 

1충에 로비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



아침 8시 30분쯤이었는데..

너무나 한적해서 당황했던..ㅎㅎㅎ


그리고 창가쪽 자리가 많아서 

바다를 보며 식사할 수 있는 곳이 

많았어요..!





-



이미 기본세팅이 마쳐진 상태였고요..

-

다른 호텔들에서는 커피나 음료를 

처음에 물어보고 가져다주시기도 하던데..

아쉽게도 그런 서비스는 없었어요~



그래도 무료이다보니 넓은 마음으로..

샐러드바로 이동했습니다! 





우선 신선한 상태의 

샐러드바가 눈에 띄었구요~





고구마, 감자샐러드... 왼편에는 

건강에 좋은.. 마를 이용한 

샐러드도 있었어요.

(아버님 취향저격! ㅎㅎ)





여수에서 빠질 수 없는 갓김치와 

시골김, 굴이 들어간 김치와 

나물류도 있었구요. 





과일들은 종류가 아주 다양하진 않았지만..

그런대로 기본적인 것들은 있었네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따끈한 오믈렛이 먹고싶었는데.. 

당시는 2월 초.. 한참 계란파동이 있었던 

시기인지라.. 오믈렛 이용이 어렵다는 공지가..! 


ㅠ,ㅠ 





4가지 과일주스도 있었고.




새우죽과 소고기 미역국, 

-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밥과 

따뜻한 고기류.. 튀김류.. 보쌈 등등 

익숙한 메뉴들이 많았어요~





저는 할머니 입맛이라 

잘 먹지는 않는데..


다양한 종류의 빵과, 





따뜻한 우유가 있어서 

에스프레소와 함께 곁들이면 

라떼도 가능할 것 같아요~





커피는 이쪽에서..^^





첫 음식은 부드러운 새우죽과 





신선한 샐러드로 시작했고요~ 


뭐.. 다들 아는 맛이라 

따로 맛 설명은 필요없을 것 같네요..ㅎ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야채가 싱싱해서 좋았어요~




이건 딱봐도 제 그릇이 아니라는 걸..

이웃님들은 아시려나요..?


이건.. 신랑접시입니다! 

제 그릇과는 확연한 차이가..ㅎㅎ





이건 아버님 접시고요. 





이 고운건 어머님 접시에요~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는데.. 

제가 다 먹은 거 아니구요..ㅎㅎ;; 


그리고 제가 블로그를 하다보니..

어느새 어머님, 아버님도 일부러 

이쁘게 담아서 가져오시고는

사진찍으라고 그릇을 슬며시 제 앞에 

놔주십니다..^^;;


그냥 편하게 드셔도 되는데..

신랑만 게의치않고 팍팍 먹어요..ㅎㅎㅎ





오믈렛을 못 먹어서 아쉬웠는데..

신랑이 갑자기 계란후라이가 나왔다면서..

가져다줬어요~ 


사람들이 아쉬워하다보니.. 

오믈렛대신 계란후라이를...ㅎㅎ;;

이거라도 감지덕지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번엔 본격적으로 밥을 좀 먹으려고 

떠온 2번째 그릇입니다! 


생선구이는 뷔페에선 잘 기대를 안하는데 

의외로 따뜻하고 비린내도 없었고 

간도 딱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낙지젓갈이 넘 맛있더라구요~

버섯밥과 찰떡궁합!


다른 메뉴들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마무리로 제가 떠온 과일 디저트고요.





요건 어머님의 디저트..





이 오묘한 조합은 아버님의 디저트..;;; 

고등어구이가 특히 쌩뚱맞습니다..ㅎㅎㅎ





그만 먹을까 하다가.. 

호두파이가 맛있어보여서 

한 조각 먹어봤네요~ 

역시 호두파이는 맛이 없기가 

힘든 메뉴죠~ 



총평

무료 조식 이벤트로 먹게된거라..

계란파동으로.. 오믈렛을 못 먹은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만족스러웠고요~

바다전망 좌석도 많았고 

점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게 

기분좋게 아침식사를 마쳤는데요~

-

특히 어른들과 함께 이용하기에는 

국이나, 한식계열의 반찬이 

많아서 좋았어요! 

-

물론 3~4만원대의 최고급 호텔의 

조식과는 거리가 있었지만..

너무 큰 기대만 안하시면 

만족하실 것 같네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