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사이판

여행준비 #01 :: 사이판 첫 자유여행, 물놀이 및 여행 준비물 구입기

by CreativeDD 2017. 8. 27.
반응형




드디어... 

올 해 첫 해외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한번도 가본 적 없던 사이판으로!



-

약 1달 전부터 여행가려고 

이곳 저곳 열심히 벼르고 있었는데.

하와이, 괌, 냐쨩,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티비에서 그루토 영상을 우연히 보게 되고..

그 뒤로 바로 사이판으로 확정..!


결국 우기인 8월 말에.. 

아큐웨더 사이트를 매일같이 출석체크하며 

날짜잡고 비행기를 예약했네요..


몇 일 전에 비행기와 숙소를 예약한만큼 

급히 쇼핑에 들어갔는데요.




바로 이것들이 3일간 인터넷으로 

구입한 녀석들이에요.



투어예약해서 빌려쓸까도 했지만 

그루토랑 마나가하섬만 가도 

1인당 6~7만원은 훅 들어갈 것 같아서

이참에 구입했어요,




1. 구명조끼


저희는 4모두 기초 수영은 할줄 알지만 

수심이 깊은 그루토에 가기 위해 

구명조끼를 구입했어요!


위메프에서 루가노 구명조끼를 구입했는데, 

왼쪽 디자인만 XL사이즈가 있어서 

신랑껄로 구입했고, 오른쪽은 좀 더 

비싼 루가노 라이트 L사이즈에요.

근데 받고보니 신랑도 라이트 L사이즈가 

잘 맞아서 반품하고 다시 주문했어요;;;;


두 제품의 가장 큰 차이는 라이트는 

지퍼도 있고 두께도 좀 더 얇고 가벼워요,


부력은 크게 뒤지지 않아서 아무래도 

라이트 제품이 더 좋은 것 같은데

자세한 리뷰는 다녀와서 다시 작성할께요~!




2. 스노쿨링 세트 


저희는 초보자라서 전문가용까지는 

필요가 없었지만 그래도 

너무 저렴한 건 얼굴도 아프고 

오래 사용하지 못할 것 같아서 

3만원대 제품으로 찾았어요, 


투사 리프투어러라는 제품인데 

받고 보니 꽤 만족!~




저랑 신랑은 화이트 & 블랙으로 골랐고 

어머님, 아버님용으로 

핑크랑 블루로 주문했어요, 




1~2만원대는 좀 딱딱한데 

이 제품은 실리콘이라 냄새도 거의없고 

말랑말랑 오래써도 얼굴에 

자국이 안남는데요,


김서림 방지를 위해 유막도 제거하고 

린스물에 담가둬야하는데..

내일.. 까먹지말고 해야겠어요~




3. 스마트폰 방수케이스


워낙 제품이 많아서 고민했는데 

후기도 많고 반응도 제법 긍정적이라 

슈피겐으로 주문했어요. 


돌돌 말아서 똑딱이로 닫는 제품도 있던데 

혹시라도 움직이면서 뜯어질 수 있으니

이 제품이 훨씬 안전한 것 같아요~

(열고 닫는 방식이 좀 독특함!)


1+1으로 2만원 좀 못되게 샀는데 

집에서 방수 테스트해보니깐 잘되네요!





4. 아쿠아 슈즈


깜빡하기 쉽지만 은근 중요한 

아쿠아 슈즈에요!


아쿠아슈즈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저렴이 제품인데 평가가 나쁘지 않아서

저랑 부모님꺼 3개 주문했어요,

신랑은 발 사이즈가 290이라 

더 비싼 제품으로 따로 주문했고요, 


근데 받고보니 확실히 비싼게 좋네요..

약 2만원 정도였는데 다 이걸로 살 껄하는 

후회도 살짝~ ㅎㅎ;;




5. 드라이백


이건 사실 꼭 필요한 제품은 아니지만, 

건식 스포츠 타올 구입하다가 

배송비 무료를 만들기 위해 구입했어요;;

(포인트 1000점도 사용하고 겸사겸사..)


안밖으로 방수가 되는 가방이라 

젖은 옷들 넣어도 좋고, 

수건이나 갈아입을 옷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도 있어요.


받자마자 테스트해봤는데 진짜 

물 한방울 안새더라구요~





6. 프리볼트 멀티포트


이건 살까말까 고민하다 

마지막날 주문한 제품인데요,


사이판이 사실 일본이나 대만처럼 

맛집이 많은 곳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저희가 묵는 숙소의 조식이 별로라는 

글이 많아서 조식을 신청안했는데,

아침에 누룽지라도 끓여먹으려고 

결국 구입했어요, 





받고 보니 확실히 작은데 (1.3L)

그만큼 휴대하기 좋고 

뚜껑까지 올스텐에 분리형이라 

세척하기도 용이한 것 같아요!


-

세탁하는 바람에 찍지 못했는데, 

래쉬가드, 스포츠타올도 준비했고요,


기존에 워낙 

가지고 있던 물놀이 용품이 없어서 

이것저것 구입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사고보니 앞으로 더 열심히 

놀러 다녀야겠다는 의지가 샘솟네요!!


아직 제대로 사용하진 않아서 

본격적인 상품후기는 다녀와서 

써보도록 할께요! :-)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