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사이판

사이판 여행 #3 :: 하얏트리젠시 정원의 낮과 밤, #야경

by CreativeDD 2017. 9. 20.
반응형


망고 리조트에서 힘겨운 첫날을 보내고..

(물론 피곤에 지쳐 9시까지 쿨쿨 잘 자고..^^) 

택시타고 무사히 하얏트에 도착했어요!



1층 로비부터 초록이들의 천국.

-

하얏트가 정원이 예쁘다는 말이 많았는데 

확실히 수긍이 가더라구요,





당시 12시쯤 도착했는데 혹시나 해서 

체크인이 가능한지 물었는데..

2시 반에 가능하다고..ㅠ

원래 체크인 시작시간은 3시에요.

-

그나마 30분이라도 일찍 들여보내준다니..

고맙게 생각하고, 짐을 먼저 맡겼어요.




로비가 정말 넓죠..


근데 생각보다 의자가 별로 없어요.ㅠ


오른편에 8명정도 앉을 수 있는 

쇼파가 전부..;;;;





짐도 없겠다~ 점심 먹기 전에 

가볍게 정원 산책을 하기로 했어요~




하얏트 건물은 크게 2개로 나뉘는데 

오른편 건물이 수영장과 사우나, 

그리고 수건을 빌려주는 곳과 가까워요.

-

저희는 가장 저렴한 방으로 예약했는데..

확실히 이쪽 건물이 가격도 더 비싸고 

이용하기도 더 편리하겠더라고요.





이쪽이 왼쪽 건물이고, 객실 수도 훨씬 많아요. 

카페와 식당과 가까운게 장점인데..

저희는 호텔 식당은 이용을 안했네요~

(조식평이 별로여서..ㅎㅎ;;)

-

특히 이쪽 건물은 엘레베이터가 2개인데 

1개가 고장이 잦아서 (5일 동안 4일간 고장)

엘베 기다리는게 불편했어요. 





1층 로비 바로 옆에는 아이러브사이판이 

작게 들어있는데 .. 물도 팔고 기념품, 수영복 

다양하게 팔고 있었지만..

구입한 건 없어요..^^;;;


생수같은 걸 사기엔 가격이 비싸고. 

기념품을 사기엔 종류가 너무 적어서 

다른 곳에서 사게 되더라구요.





용 세마리





작은 분수도 있었어요.





정원 한바퀴 도는데 

이 날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

참 아기자기 잘 관리되고 있더라구요.




밤에는 조명이 짜라란~  

켜지는데..





이런 느낌이에요! 


넷째날 일몰보고 돌아오는 길에 

찍었는데.. 너무 예쁘죠??




연못에 중앙에 작은 정자가 있는데 

낮에는 웨딩촬영도 하더라구요.





또 다른 포토 스팟!





저녁 식사 후 조용히 즐기는  

정원 산책도 놓칠 수 없는 

이곳만의 매력 포인트라는 거~~




-



1층 카페 전경




마지막으로 마이크로 비치에서 찍은 

하얏트 전경입니다~


규모가 아주 큰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6일간 지내면서 답답한 느낌은 

없었어요~




어쩌다보니 갑자기 야경으로 

시간여행을 떠났는데..


다시 돌아와서..


저희는 마이크로비치를 구경하고, 

첫 점심을 먹으러 이동했어요~


다음편은 하얏트에서 아주 가까운 

긴파치에서의 점심식사로 

포스팅을 이어갈께요~





포스팅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클릭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